한솔홈데코, ‘한솔 스토리보드’ 신제품 출시
한솔홈데코, ‘한솔 스토리보드’ 신제품 출시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09.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도어용 스타일 보드, 주방가구의 CMF 트렌드 반영

 

한솔홈데코가 가구 도어용 스타일 보드 한솔 스토리보드신제품을 출시했다.

한솔 스토리보드는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친환경 E0보드에 표면 가공해 가구용 도어로 제작된다. 한솔 스토리보드는 전용보드 제작부터 후면가공, 표면가공, 가구도어 제작까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원스톱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각 공정 이동 간 발생할 수 있는 품질 저해 요소를 최소화함으로써, 품질 안정화와 납기 단축 등 요소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스크래치에 강한 후면 LPM을 적용해 가구 완제품의 생산성을 높이고, 불량률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한솔홈데코의 한솔 스토리보드는 다양한 표면 엠보로 차별화한 프리미엄 PET 보드, 도장을 대체하는 친환경 마감재인 일반 PET 보드, 리얼우드 질감을 표현한 PP 보드, 이외에 ASA 보드, LPM 보드 등 총 27개 패턴이다.

프리미엄 PET 보드는 메탈라인 라이트, 메탈라인 다크, 헤어라인 실버 3종이다. 금속 재질을 표현한 라인이지만, 지문방지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 PET 보드는 스테디 컬러인 화이트, 그레이, 블랙은 기본, 최신 유행하고 있는 뉴트럴 컬러까지 고급스럽고 다양한 컬러가 적용되었다. 특히, 그레이와 베이지의 중간색인 그레이지 컬러의 샌드 그레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지핑크, 코튼블루, 미스트 그린 등 저채도 등 총 16개 컬러가 출시되었다. PET 보드는 다양한 컬러 이외도 하이그로시, 무광보다 한층 매트한 수퍼 매트 등 다양한 표면 질감을 구현한다.

우드 패턴의 PP 보드는 스트레오 프린트 방식으로 원목 질감을 퀄리티있게 표현했으며, ASA 보드는 고품질 수지를 사용해 내후성과 치수 안전성을 갖추었다. 또한 LPM은 독일 샤트데코와 인터프린트의 모양지에 우드 및 석재 패턴의 최신 트렌드 표면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PET 보드는 아이 우유병 및 생수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가구 도어용 보드로서,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 미국, 일본 등 국가에서는 친환경 가구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솔 스토리보드 PET 보드는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친환경 전용 보드에 친환경 마감재인 PET를 사용해 속과 겉이 모두 친환경 제품의 대명사라 할 수 있다. 현재 이 제품은 대림산업, 현대산업개발, GS건설, 한샘, 리바트 등 국내 유수 건설사 및 가구사에 제공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