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별 인테리어 테마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별 인테리어 테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8.1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미니멀 시크’, 부드러운 코지 화이트’, 감각적인 프렌치 모던

 

토털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가족의 개성과 취향 등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컬러 중심의 5가지 인테리어 테마를 제안해 주목 받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자사 마루 바닥재, 벽면재, 시트재, 도어몰딩, 가구도어 등을 중심으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안했다. 다크, 블랙,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하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레트로 럭스부터 파스텔톤을 주조색으로 하는 프렌치 모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살펴보았다.

 

테마1. MINIMAL CHIC(미니멀 시크)

미니멀 시크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미니멀 라이프를 위한 모던하고 심플한 합리적인 스타일이다. 모노톤의 그레이 및 블랙 컬러가 주조색을 이룬다.

거실 벽면은 한솔 스토리월의 리얼 콘크리트 패턴을, 마루는 대리석 마루인 한솔SB일반의 쥬메라로 시공해 시크한 멋을 살렸다. 대리석 및 콘크리트 디자인의 인테리어는 라이트&다크 그레이 컬러의 주방과도 멋지게 어울린다. 침실은 거실과 같은 미니멀 스타일로 한솔 스토리월 화이트 에보라 패턴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강마루인 한솔 울트라 린넨화이트 패턴을 시공했다. 미니멀 시크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세련된 도회적 느낌이 물씬 풍긴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시하는 미니멀 스타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연소재인 대리석 효과를 내는 한솔 스토리월과 한솔SB마루는 최적의 제품이다.

적용 자재 한솔 스토리월(리얼 콘크리트, 화이트 에보라), 한솔SB마루(쥬메라), 한솔 평판도어(HMA-G01, 크림오크), 한솔 타공도어(HHA-G01, 크림오크, 철망입 유리), 강마루 울트라(린넨화이트)

 

테마2. COZY WHITE(코지 화이트)

코지 화이트는 힐링 라이프를 위한 고요하고 평화로운 소프트 캐주얼 스타일이다. 부드러운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가 주조색을 이루며, 북유럽풍 느낌이 물씬 풍긴다. 거실은 밝은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의 마루와 벽면재, 도어몰딩으로 인테리어 콘셉트를 완성하며,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라이트 블루가 서브 컬러로 자리 잡는다.

현관 중문인 하부고시 형태의 한솔 퍼펙트 3연동도어와 화이트 컬러의 한솔ABS도어, 부드러운 패브릭 질감의 한솔 스토리월 화이트 패브릭과 그레이지 패브릭 패턴, 한솔SB강마루의 코튼화이트 패턴은 일상생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해준다. 또한 강화우드 패널인 한솔 스토리월 화이트 파인 패턴은 SB강마루 코튼 화이트 패턴과 조화를 이루며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적용 자재 한솔 스토리월(화이트 패브릭&그레이지 패브릭, 화이트 파인), 한솔SB강마루(코튼화이트), 한솔 퍼펙트 연동도어(화이트도장 하부고시), 한솔ABS도어(HHA-09, 윈터화이트), 한솔스토리보드(퍼펙트 화이트&코튼 블루)

 

테마3. FRENCH MODERN(프렌치 모던)

프렌치 모던스타일은 섬세하고 깨끗하며 사랑스러운 로맨틱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테마이다. 파스텔 톤의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가 주로 사용된다.

거실 벽면은 화이트 대리석 문양의 스토리월 라반트패턴을, 바닥은 헤링본 타입의 한솔 강마루 울트라 샤인 화이트 패턴을 시공했다. 거실은 헤링본 마루를, 발코니는 일반 계산식으로 시공했으며, 두 곳을 연결하는 중문은 알루미늄 폴딩도어를 설치해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바닥, , 도어 등 넓은 면적에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하고, 주방가구를 비롯한 각종 소가구 및 소파에는 포인트 컬러로 파스텔 핑크를 입혔다.

적용 자재 한솔 스토리월(라반트, 그레이지 패브릭), 강마루 울트라(샤인 화이트), 알루미늄 폴딩도어, 한솔스토리보드(로지핑크&샌드 그레이), 한솔 평판도어(HMA-G01, 크림오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