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디자인월로 꾸며진 감각적인 인테리어 ‘눈길’
동화디자인월로 꾸며진 감각적인 인테리어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8.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란데 맨하탄 베이지

다채로운 패턴으로 공간을 스타일리쉬하게

 

동화기업의 벽장재 브랜드 동화디자인월로 꾸며진 주거·상업 공간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동화디자인월은 100% 국내산 소나무만을 원재료로 사용한 HDF(High Density Fiberboard)에 대리석, 원목 등 다양한 질감의 무늬지를 입히고 특수 코팅 처리를 해 내구성을 높인 벽 마감재이다.

동화디자인월의 가장 큰 강점은 친환경성으로, 친환경 E0등급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토피성 피부병 및 새집 증후군 발생 걱정이 없다. 또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시공 방법을 사용해 접착제를 사용하는 다른 벽면 인테리어 자재보다 높은 친환경성을 자랑한다.

기능성도 탁월하다. 표면에 고강도 특수 코팅 처리를 해 아이들이 낙서를 하거나 음식물이 튀어도 쉽게 지울 수 있고 때가 잘 타지 않기 때문에 깨끗한 벽면을 반영구적으로 유지 가능하다. 또한 나노 크기의 미세한 은입자를 표면에 골고루 도포해 각종 세균 및 해충으로부터 안전하다.

동화디자인월은 기본적인 우드 패턴은 물론, 대리석의 고광택 표면을 구현한 하이그로시 패턴, 고급스러운 석재 패턴, 편안한 느낌의 패브릭 패턴 등 다양한 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다채로운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하게 꾸민 주거 공간,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를 살펴보자.

 

Residential 주거 공간, 삶을 디자인하다

화이트 - Celeb’s home_전현무

거실(Living room)

대표적인 시공 벽면인 아트월과 복도측 벽면, 현관까지 다양하게 시공된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대리석 스톤 패턴이 인기가 높으며, 안정적이고 심플한 화이트 패턴의 벽 마감은 깔끔한 느낌을 더한다.

 

주방(Kitchen)

중후한 느낌을 주는 어두운 컬러의 석재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패턴 테라조로 연출된 주방&다이닝 룸 모습. 특히, 테라조 패턴은 대리석을 잘게 부숴 시멘트와 혼합했을 때 나오는 무늬로 개성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침실(Bed room)

기존 대비 3배 큰 사이즈의 신제품 그란데로 꾸며진 침실 공간. 넓은 규격 때문에 방이 넓고 시원해 보이고,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준다.

 

Commercial 상업 공간, 성공을 디자인하다

그란데 테라조 그레이 - 파주 뿌리사랑치과

의료시설(Medical facility)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이 강하고, 실제 석재 마감재 대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의료시설에도 많이 시공된다. 의료시설 특성상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석재 패턴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 또한 동화디자인월은 친환경 E0 등급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의료시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무 공간&교육 공간(Office space&Space of education)

상대적으로 넓은 벽면의 상공간은 신제품 디자인월 그란데 선택이 적합하다. 더 커진 규격 때문에 신속하게 넓은 벽면을 커버할 수 있어 공기를 단축할 수 있고, 대리석이나 타일 대비 무게가 가벼워 시공이 간편하다. 또한 표면에 고강도 특수 코팅 표면 소재를 사용해 찍힘, 긁힘, 오염에 매우 강하고 청소가 쉽기 때문에 관리도 용이하다.

 

식음료 공간(Drink space)

공간의 특성에 맞게 우드, 석재 패턴이 시공된다. 자연주의 느낌의 카페에는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 패턴을,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에는 석재 패턴을 적용해 공간 특유의 멋스러움을 살렸다. 제품 선택에 따라 휴식을 취하기 아늑한 공간, 혹은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