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디자인플로링,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협찬
노바디자인플로링,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9.07.2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노바마루 시공, 공간의 가치 높여 호평

 

노바디자인플로링(켐마트코리아, 이하 노바)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에 고품격 노바마루를 협찬해 주목을 받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판타지 드라마로, 박보영(고세연 역), 안효섭(차민 역), 이성재(오영철 역) 등 인기배우가 출연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노바마루는 극 중 주요 공간에 시공되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눈길을 끈 건 이미도(송상은 분) 집에 시공된 원목마루다. 이미도의 집은 고세연과 차민이 어비스로 부활 후, 고세연이 이미도 행세를 하며 임시로 같이 살게 된 집이다. 이곳에는 노바 원목마루 S시리즈 내추럴오크 디자인이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되었다. S시리즈는 전형적인 소폭 사이즈의 고광택 도장 마감 제품으로, 나무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마루다. 특히, 헤링본 시공된 내추럴오크 패턴은 나무 고유의 내추럴함과 포근함을 담았으며, 이와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인테리어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영철(이성재 분) 집에 시공된 노바 원목마루 M시리즈도 이목을 끌었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시공방식인 격자시공 패턴이 적용되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이 특징인 샌드브라운 패턴이 적용되어, 집의 분위기를 한층 근엄하고 무게감 있게 연출했다는 평이다. 원목마루 M시리즈는 160mm의 광폭마루로 1:3 비율을 가진 마루로, 한국 전통적인 스타일부터 다양한 스타일 시공까지 연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M시리즈에 적용되는 스타일 시공은 일반적인 계단타입의 시공(일반계단시공)과 달리 가로, 세로 최적의 비율을 이뤄 1:1교차시공, 한식대문시공, 한식정자시공, 격자시공, 1:1교차 헤링본, 2열 헤링본 등 다양한 시공법이 가능하다.

고세연 검사가 살인되기 전에 살던 집에서도 노바마루를 만나볼 수 있었다. 화이트 톤의 모던한 콘셉트로 인테리어 된 이 집에는 노바 강마루 화이트오크 패턴이 시공되었다. 제품 자체의 세련미도 돋보였으면, 여기에 전체적인 집안의 분위기와도 잘 매치되어 좋은 평가를 이끌어 냈다. 이곳에 시공된 노바 강마루는 고강도 HPM 표면재를 적용해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며, 친환경 내수합판으로 제작해 생활 습기에 의한 수축·팽창 등의 하자발생률을 현저히 낮춘 마루다. 또한 강마루, 강마루 슬림, 강마루 와이드, 강마루 헤링본 등 강마루 제품군 내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노바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협찬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실제 노바마루의 인지도 및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느낀다고품질 노바마루를 앞세워 시장 입지를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바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원목마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드라마에 협찬된 S시리즈, M시리즈뿐만 아니라, 브러쉬 처리를 통해 원목 특유의 질감과 촉감을 느낄 수 W시리즈, ST시리즈 등 다채로운 마루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다. 주말에는 예약 방문자에 한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