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완벽한 재탄생, 신한벽지 ‘2019 아이리스’ 출시
공간의 완벽한 재탄생, 신한벽지 ‘2019 아이리스’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7.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2019 아이리스’ 내추럴그린 하우스 멜란지

다양한 컬러로 우리 집 맞춤 설계가 가능한 친환경 벽지

 

이사나 리모델링을 준비하면서 벽지를 고민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어느 공간에 시공할지,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와 잘 매치될지 고민하다 보면 고르는 것이 쉽지 만은 않다.

이러한 소비자의 고민을 반영해 신한벽지(대표이사 한정훈)는 어느 공간이든 쉽고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2019 아이리스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아이리스는 풍부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벽지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에게 가이드라인이 되어준다. 패턴이 다양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하는 집 안 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2019 아이리스는 친환경 벽지로 인증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환경성을 개선한 기업의 제품에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과 한국표준협회가 제품에 부여하는 ‘KS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아토피 환우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부여하는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아이방 벽지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아이리스 샘플북은 섹션마다 코디네이션 페이지를 수록해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코디네이션 페이지에는 신한벽지 디자이너가 직접 벽지와 어울릴만한 가구와 조명 컬러를 제안하여 센스 있는 시공을 돕는다.

 

신한벽지 ‘2019 아이리스’ 로맨틱핑크 하우스 마리앙

5가지 테마로 살펴보는 아이리스

2019 아이리스 컬렉션은 총 5가지 테마(섹션)를 선보인다.

첫 번째 섹션 모던그레이 하우스는 베이직한 그레이 컬러가 메인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레이톤을 베이스로 하고 블루 컬러를 함께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도시적인 스타일이 완성된다.

두 번째 섹션인 내추럴그린 하우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색상이지만, 차갑기보다는 따뜻한 느낌을 살렸다. 베이지톤 베이스에 그린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우드 소재의 가구와 배치하면 편안하면서 포근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세 번째 섹션 로맨틱핑크 하우스는 로즈핑크와 마르살라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느낌의 세미클래식 스타일이다. 특히, 침실에 여유로운 곡선의 가구와 우아한 장식품과 사용하면 사랑스럽고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네 번째 섹션 키즈 하우스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패턴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키워준다. 파스텔 톤 컬러를 사용하여 연령,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섯 번째 섹션 아이리스의 상업 공간은 외장재의 텍스처를 그대로 살린 것이 포인트이다. 상업 공간을 겨냥한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감으로, 고객의 눈길을 끄는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신한벽지 담당자는 “2019 아이리스는 컬러가 다양한 만큼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합리적이면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라며 감각적이고 특별한 공간을 만들고 은 신혼부부,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싶은 아이들, 센스 있는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자영업자 두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벽지는 이번 아이리스 신제품 출시를 맞아 71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85일 발표한다. 참여 방법은 가까운 소매점을 방문 후 ‘2019 아이리스샘플북 표지를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및 해시태그(#신한벽지#아이리스#친환경벽지#이벤트)를 올린 후 신한벽지 인스타그램(@gonggadam_shwc)을 팔로우 하면 참여 완료가 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신한벽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인테리어점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신한벽지 홈페이지 http://www.shinhanwall.co.kr/

신한벽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h_wallpaper

문의 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