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하이막스 신제품 ‘오로라 컬렉션’ 출시
LG하우시스, 하이막스 신제품 ‘오로라 컬렉션’ 출시
  • 박선민 기자
  • 승인 2019.07.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하이막스 ‘오로라 컬렉션’

천연 대리석의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마블 패턴 구현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지인 인테리어 스톤 하이막스 신제품 오로라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패턴 오로라 컬렉션은 새벽녘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환상적이고 영롱한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천연 대리석의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마블 패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비앙코 마블 스타일을 중심으로 오로라 파비아(Aurora Pavia), 오로라 산레모(Aurora Sanremo), 오로라 토라노(Aurora Torano), 오로라 비앙코(Aurora Bianco), 오로라 크림(Aurora Cream), 오로라 그레이(Aurora Grey)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디자인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 화이트 계열의 패턴은 호텔을 연상시키는 깨끗하고 정돈된 분위기를, 그레이·블랙 계열의 패턴은 깊이 있는 색조의 마블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가격 부담을 낮춰 고가의 프리미엄 자재로 인식되어온 마블 패턴 인테리어 스톤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이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천연 대리석의 질감을 재현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동안 천연 대리석은 디자인은 고급스럽지만 위생문제와 티 나는 이음매로 싱크대로는 잘 사용되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신규 컬렉션은 LG하우시스만의 독자기술을 적용해 천연 대리석의 고급스러운 패턴은 유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이음매를 구현하여 차별화 된 고급 싱크대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기대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마블 패턴 인테리어 스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하이막스 오로라 컬렉션은 천편일률적인 화강석 무늬의 주방 싱크대에서 벗어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