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별 인테리어 테마 1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별 인테리어 테마 1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7.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RDIC NATURAL(노르딕 내추럴)

럭셔리한 레트로 럭스’, 편안한 느낌의 노르딕 내추럴

 

토털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가족의 개성과 취향 등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컬러 중심의 5가지 인테리어 테마를 제안해 주목 받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자사 마루 바닥재, 벽면재, 시트재, 도어몰딩, 가구도어 등을 중심으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안했다. 다크, 블랙,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하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레트로 럭스부터 파스텔톤을 주조색으로 하는 프렌치 모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살펴보았다.

 

테마1. RETRO LUXE(레트로 럭스)

RETRO LUXE(레트로 럭스)

레트로 럭스테마는 우아한 삶을 위한 복고풍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진 인테리어 스타일이다. 전체적으로 블랙이나 어두운 컬러가 주조색을 이루어, 소위 있어 보이는공간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거실은 대리석 느낌의 테라조나 스톤 패턴으로 벽을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바닥은 헤링본 마루와 일반 계단식 마루를 혼합 시공해 같은 공간 다른 느낌을 강조했다. 주방쪽은 다크 브라운 계열의 헤링본 마루인 한솔SB엣지(다크오크), 소파쪽은 부드러운 질감의 한솔SB엠보(그레이 애쉬)로 시공했다. 마루 시공방식과 마루 디자인을 달리함으로써 막힘 공간 없이 시각적인 분리를 통해 리드미컬한 공간을 제안한다.

적용 자재 한솔SB엣지(다크오크, 헤링본), 한솔SB엠보(그레이 애쉬), 한솔 스토리월(그레이 스톤, 델리카토 크림), 한솔 퍼펙트 슬라이딩도어(블랙도장), 한솔 평판도어(HMA-G01, 머스크 브라운)

 

테마2. NORDIC NATURAL(노르딕 내추럴)

NORDIC NATURAL(노르딕 내추럴)

노르딕 내추럴테마는 웰빙 라이프를 위한 편안하고 뉴트럴한 오가닉 스타일이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브라운, 베이지, 그레이 등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 컬러가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거실은 전제적으로 베이지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로 벽은 한솔 스토리월 중 대리석 스타일의 테라조 패턴으로 꾸몄으며, 마루 바닥은 펄 감이 살아있는 그레이 컬러의 한솔SB강마루의 샤인 그레이 패턴으로 편안한 공간을 연출했다.

부엌은 화이트와 브라운 베이지의 투톤으로 안정적인 컬러 조화를 이룬다. 거실 중문은 최근 유행하는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주방 벽 역시 베이지톤의 한솔 스토리월 샌드스톤 아이보리 패턴으로 전체적인 컬러톤을 내추럴하게 구성했다.

적용 자재 한솔 스토리월(그레이 테라조), 한솔SB(샤인그레이), 한솔 평판도어(HMA-G01, 베이직 오크), 한솔SB(샤인그레이), 한솔 스토리보드(퍼펙트화이트), 한솔 스토리월(샌드스톤 아이보리), 한솔 퍼펙트 원슬라이딩도어(브론즈 샤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