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도입
LG하우시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도입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9.06.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4개월, 모든 인테리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판매하는 창호·바닥재·벽지·인테리어대리석 등을 포함한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신용카드(롯데카드,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고객 본인의 신용카드 한도 외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3천만원까지 일시 증액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며 본인 한도 외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2천만원까지 증액이 가능하다.

현재 LG하우시스의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 등 약 140여곳에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상반기 중에 약 250여곳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해당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은 LG하우시스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지난해 신용카드 없이 간단한 신청 절차 만으로 인테리어 제품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5월 도입된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 서비스를 통한 인테리어 제품 구매(시공포함) 이용 건수는 약 250여건, 결제금액은 약 30억원에 달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강계웅 부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비용 부담은 덜어주고 편의성은 높인 다양한 결제방식을 도입하며 인테리어 시장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향후에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선보여 국내 B2C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