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친환경 목질 벽장재 ‘스토리월’ 이목집중
한솔홈데코, 친환경 목질 벽장재 ‘스토리월’ 이목집중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6.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 스토리월 '그레이지 패브릭' 패턴

대리석 및 스톤 패턴 강화, 천연소재 완벽 구현

 

한솔홈데코가 친환경 목질 벽장재 스토리월신규 패턴을 추가하면서, 벽 마감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토리월은 고밀도 섬유판(HDF) 위에 각종 문양의 무늬목과 표면 처리로 다양한 소재의 마감재를 표현한 목질 벽장재다.

한솔홈데코의 스토리월은 개성 있으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다양한 패턴의 표면 처리를 통해 우드뿐만 아니라, 대리석, 시멘트, 라임 스톤, 패브릭, 콘크리트, 고재 등 다채로운 소재를 구현할 수 있다. 벽재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소재를 표현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하이그로시, 매트, 우드매트, 패브릭, 스톤 등 다양한 표면 텍스처 표현을 통해 실제 소재에 가까운 질감까지 구현했다.

특히 하이그로시대리석 패턴은 출시 이후 고광택 표면질감과 친환경성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친환경 방염 PET필름에 UV코팅 처리로 빛 투과 시에도 굴절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드 엠보에 광도가 없는 매트 질감의 우드결을 표현한 매트 우드’, 스톤 엠보에 유무광 표면가공을 적용, 표면 질감의 입체감을 더욱 높여 사실감을 그대로 표현한 스톤등 패턴은 완벽에 가까운 표면 텍스처 표현을 자랑한다.

여기에 한솔홈데코는 최근 스토리월 컬렉션에 라반트, 그레이스톤, 델리카토 크림, 그레이 테라조, 리얼 콘크리트, 블랙스톤 등 대리석 및 스톤 패턴을 강화,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히며 경쟁력을 상승시켰다.

또한 스토리월은 전 패턴이 방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일반 가정 및 상업공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소방법 개정으로 공공장소, 관공서 등 다중 이용시설에 방염 자재 사용이 의무화됨에 따라, 전 패턴에 방염인증을 받은 스토리월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는 평이다. 아울러 스토리월은 친환경 E0 보드를 사용한 환경친환적인 제품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대리석이나 원목, 스톤 등 천연소재를 완벽히 구현한 스토리월은 기능성, 실용성은 실제 소재보다 뛰어나면서도 가격은 천연소재의 절반 수준으로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다신규 패턴 추가로 더욱 다양해진 스토리월을 통해 개성 있으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