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협찬 ‘눈길’
LG하우시스,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협찬 ‘눈길’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9.06.0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인 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 화이트 베실리우스, 지인 벽지 '휘앙세' 레이스 라이트 피치, 코랄이 적용된 강미리의 오피스텔 거실

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등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 지원

 

LG하우시스 지인(Z:IN)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김혜숙, 김소연, 유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자랑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주인공 강미리(김소연 분)와 한태주(홍종현 분)의 집과 사무공간 등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공간에 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자재를 지원했다.

극 중 고학력, 고소득의 커리어우먼으로 등장하는 강미리의 오피스텔에는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의 지인 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과 따뜻한 코럴 컬러의 지인 벽지 휘앙세’, 기존 대비 1.5배 패턴사이즈를 늘린 지인 인테리어필름 베니프빅마블패턴을 시공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아마루 스타일은 고급스럽고 풍부한 디자인은 물론 내수성, 내스크래치성, 내마모성이 뛰어난 타일 바닥재로, 기존 마루의 철거 없이 덧시공이 가능해 하루 안에 바닥재를 교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휘앙세는 고급 벽지 못지않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합지벽지다. 섬세한 엠보 구현을 통한 입체적인 질감 패턴이 특징으로, 기존 고급 수입 벽지에서 주로 선보이던 플라워, 플랜트 패턴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인 벽지 '베스띠' 크로스 코튼 모카, 지인 벽지 '디아망' 유로 타일 라이트그레이, 지인 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 다이노 임페리얼 골드 임페리얼이 시공된 한태주의 오피스텔 거실

남주인공인 한태주의 오피스텔에는 밝은 골드 컬러의 지아마루 스타일과 함께 그레이 계열의 디아망을 적용해 마케팅부 신입사원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공간을 구현했다. ‘디아망LG하우시스 최고급 프리미엄 벽지로 동조 엠보 기법을 적용해 풍부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스띠벽지와 함께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해 3세 미만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강미리와 한태주의 주거 공간 및 근무하는 회사의 사무공간 곳곳에는 지인 인테리어필름 베니프가 시공되었다. 특히, 원목의 결을 연상시키는 사실감 넘치는 패턴과 깊은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껏 살렸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인기리에 종영한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통해서도 LG하우시스의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드라마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LG하우시스의 제품으로 연출한 주거 공간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