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유튜브 채널 ‘구정마루 온’ 오픈
구정마루, 유튜브 채널 ‘구정마루 온’ 오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9.04.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의 모습을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어

 

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며 온라인을 통한 제품 홍보와 서비스 활성화, 소비자 접점 늘리기에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구정마루는 유튜브 공식 채널 구정마루 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구정마루는 유튜브 외에도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여기에 이번 유튜브 채널을 추가해 최신 인테리어 정보 마루재 생산기술 영상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보다 알기 쉽게 구정마루와 마루에 대한 내용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구정마루 온에서는 다양한 마루재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구정마루의 조직문화 및 전국에서 만나는 구정마루의 모습을 다양한 콘텐츠로서 만나볼 수 있다.

첫 편인 구정마루 쇼룸편을 시작으로 현장 용어, 핫 인테리어 트렌드, 마루재 파헤치기 등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현장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해 소비자의 궁금증을 확실히 해결해줄 수 있는 시리즈 영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구정마루의 프리미엄 자재를 어필할 것이라며 구정마루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를 소비자들이 더욱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구정마루 온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정마루 온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IeCqRamyeuGghUFiCBSQ

www.kujungmaru.co.kr / (031)766-0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