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가 된 한솔홈데코, 채널 ‘한솔 알쓸인잡’ 오픈
유튜버가 된 한솔홈데코, 채널 ‘한솔 알쓸인잡’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4.1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콘텐츠로 소비자 접점 확대

 

한솔홈데코가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한솔 알쓸인잡’(알아두면 쓸모있는 인테리어 잡학상식)을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사내 크리에이터 김대리박대리가 출현한 유튜브 프로그램 한솔 알쓸인잡에서는 일상 속에서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인테리어 상식은 물론, 셀프인테리어나 신혼부부 인테리어 팁, 아이가 있는 집 인테리어를 비롯해 중문이나 마루 부분 교체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뛰고 있는 사내 전문가가 해결해줌으로써 고객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본적인 종류와 장단점, 유용한 생활 속의 인테리어 Tip을 소개하는 토크 형식의 진행부터,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 실제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는 비교실험, 간단한 AS 방법까지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구체적으로, 첫 회는 마루편으로 우리나라 바닥재의 변천사, 마루 종류의 특징과 장단점 등을 소개하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마루 선택법 등 인테리어 Tip을 소개했다.

또한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는 마루 실험’, ‘스팀청소기에 강한 마루 실험등과 같이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 실험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필수아이템 중문 설치 노하우’, ‘트렌디한 신혼 화이트 인테리어 하우스 미리보기등 시공사례를 적극 보여주며, ‘도어만 바꿔도 새집이 된다’, ‘마루 인테리어 꿀팁은 이거다등 인테리어 꿀 팁을 모은 콘텐츠들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지난달에는 유튜브 알쓸인잡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해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가 가득한 유튜브 채널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다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솔 알쓸인잡 https://www.youtube.com/channel/UCR8W6GzjnzZuhYuAj28FMD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