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LG하우시스,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9.04.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및 혜택 제공

 

LG하우시스가 봄을 맞아 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새단장 프로젝트이벤트를 오는 531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LG하우시스 지인 홈페이지의 인테리어 상담신청을 통해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지인 제품을 3종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LG전자 프라엘 LED마스크’, ‘LG전자 코드제로 A9’ 등 최대 9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G전자 프라엘 4종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계약금액 15백만원 이상, 6월까지 공사 완료한 고객에 한함)

또한 오는 430일까지 지인 전시장에서 창 전체를 지인 창호로 교체하거나 창호와 주방 또는 욕실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거실 발코니 창이나 거실 분합문을 발코니창 초고단열 유리인 수퍼로이유리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퍼로이유리는 유리면에 은(Ag)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인 유리로 연간 냉난방비 절약에 도움을 준다.(발코니창 포함 계약금액 8백만원 이상, 5월까지 공사 완료 고객에 한함)

이벤트 기간 내 지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한카드로 결제할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지인 마이 홈페이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 소식을 등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