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윈도우 쉐이드의 시작, 헌터더글라스 ‘파워뷰’
스마트 윈도우 쉐이드의 시작, 헌터더글라스 ‘파워뷰’
  • 박선민 기자
  • 승인 2019.04.1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리모컨 or 앱으로 집안의 쉐이드를 자유자재로

 

다국적 윈도우 커버링, 건축 내외장재 기업 헌터더글라스(HunterDouglas)가 선보이고 있는 전자동 윈도우 쉐이드 시스템 파워뷰(PowerView Motorization)’가 최근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헌터더글라스는 글로벌 차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며, PIROUETTE Window Shadings(피루엣 윈도우 쉐이딩), LUMINETTE Privacy Sheers(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 LUMINETTE Privacy Sheers(루미넷 프라이버시 쉬어), DUETTE Architella Honeycomb Shades(듀엣 아키텔라 허니콤 쉐이드) 등 독창적이면서도 압도적인 품질·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워뷰는 헌터터글라스의 윈도우 쉐이드를 한번의 세팅만으로 원하는 위치, 원하는 시간에 리모컨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히 작동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일출, 일몰 등 자유로운 스케줄 설정이 가능하며, 실외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간편한 애플리케이션 UI로 남녀노소 손쉬운 작동이 가능하며, 무선 디바이스 설정으로 보안에 탁월하다.

아울러 전동 쉐이드의 소음과 진동을 줄여 섬세하고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고, 수동 제품에는 있는 끈이 없어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 방식 시스템으로 설치, 작동, 유지가 용이하고, 하나의 리모컨으로 최대 6개까지 블라인드를 따로, 또 한꺼번에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 블랙, 레드 등 다양한 색상의 리모컨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 Red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했을 정도로 디자인적인 가치도 높다.

헌터더글라스 관계자는 헌터더글라스만의 아름답고 독창적이던 윈도우 쉐이드가 최근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첨단 기술 중 하나인 사물인터넷을 만나 전자동 윈도우 쉐이드 시스템 파워뷰가 탄생했다삶의 질을 높여주는 파워뷰와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100주년을 맞이한 다국적 윈도우 커버링, 건축 내외장재 기업 헌터더글라스는 차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계 대표기업이다. 현재 고급형 헌터더글라스를 중심으로 중저가 브랜드 썬플렉스(Sunflex) 등의 브랜드를 두고 있다. 현재 헌터더글라스는 국내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디자인과 체계적인 품질 테스트를 거친 견고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한 혁신성, 기능성(99% 자외선 차단, 단열·보온, 소음방지·흡음, 정전기 방지 처리로 인한 세탁 필요성 감소, 항균처리)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다. 25여개의 대리점을 포함한 146여개의 취급점, 전국 각지의 디자인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국내 유일무이한 A/S프로그램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본사에서 교육을 이수한 시공 기사가 직접 수거부터 수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