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2019 심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신한벽지, ‘2019 심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9.04.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 스페셜 에디션 'Mustard Yellow'

자연에서 따온 비비드한 컬러로 봄날의 화사함을 담다

 

맑은 하늘을 본지 얼마나 되었을까? 미세먼지가 뒤 덮인 탁한 하늘 탓에 괜스레 집 안도 칙칙하게 느껴진 적이 있을 것이다.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활동이 늘어날수록 자연스레 집 안은 산뜻하고 화사하게 꾸미고 싶어지기 때문이다.

특히, 새로 이사를 가거나 첫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라면 더욱 그러할 것이다.

집 안의 가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적절한 포인트로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벽지로 바꿔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한벽지는 독일 가정직물 박람회 ‘2019 HEIMTEXTILE’에서 제시한 비비드 컬러를 반영해, 자연의 색감을 담은 심플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기존의 심플이 모던하고 차분한 색감으로 자연주의를 표방했다면, 2019심플 스페셜 에디션은 비비드한 컬러와 경쾌한 모티브에 봄의 싱그러움을 담았다.

 

심플 스페셜 에디션 'Dark Navy'

첫 번째 섹션인 ‘Dark Navy(19065-6)’는 바다 속 심연을 떠올리는 색으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안 방에 화이트 톤의 가구와 소품을 매치하면 남다른 깊이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번째 섹션 ‘Mustard Yellow(19002-22)’는 봄을 상징하는 개나리의 화사함을 담았다. 옐로우 컬러를 도전하고 싶지만 밝은 색감 탓에 고민이라면, ‘심플 스페셜 에디션이 제안하는 톤다운 된 옐로우 컬러로 벽면의 일부를 강조하면 자연스럽고 산뜻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심플 스페셜 에디션 ‘Dark Green'

세 번째 섹션 ‘Dark Green(19002-23)’은 깊은 산 속 숲을 떠올린다. 최근 플랜테리어 (plant+interior의 합성어) 가 트렌드인 만큼 자연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그린 컬러로 시각적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심플 스페셜 에디션 ‘Marsala’

마지막 섹션은 ‘Marsala(19002-24)’. 레드와인을 만드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작은 마을 마르살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으로, 봄의 풍요로움을 표현했다. 차분한 스킨톤의 가구와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벽지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신한벽지는 “‘심플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기존 심플의 베스트 제품도 함께 선보이므로 비비드한 컬러의 4가지 섹션과 매치하면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가 될 것이라며 “‘감각적이면서 경쾌한, 눈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공간으로 집안 전체 분위기를 바꿔 보고 싶다면 가까운 인테리어점에 직접 방문해 신한벽지 심플 스페셜 에디션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실내환기가 어려운 요즘, 친환경 벽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심플 스페셜 에디션은 벽지의 휘발성 유기물질 발생량을 줄여 피부자극을 감소한 제품으로 아토피협회 공식 아토피 추천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심플 스페셜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신한벽지는 인테리어 점주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벽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벽지 홈페이지: http://www.shinhanwall.co.kr/

신한벽지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sh_wallpaper

문의 전화 : 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