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 벽지 ‘베스띠·휘앙세’ 신규 패턴 출시
LG하우시스, 지인 벽지 ‘베스띠·휘앙세’ 신규 패턴 출시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9.01.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띠 보태니컬 페인팅 그린

입체감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공간 연출

 

LG하우시스가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기호를 반영해 풍부한 컬러와 질감을 구현한 실크벽지 베스띠와 합지벽지 휘앙세2019 신규 패턴을 선보였다.

2019년형 베스띠는 직물 질감의 입체감이 돋보이는 모던 스트링’, 자연스러운 페인팅 패턴을 표현한 리얼 페인팅등 세밀한 엠보를 통해 소재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패턴 디자인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보태니컬 페인팅’, ‘멀티 스퀘어’, ‘빈티지 아트월등 새롭게 추가된 독특한 디자인의 포인트 패턴을 통해 차별화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베스띠는 친환경적인 측면에서도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LG하우시스 지인 벽지 베스띠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받은 친환경 벽지 제품이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은 의류·침구·완구·인테리어자재 등 피부와 접촉이 일어나는 제품의 무해성 정도를 평가하는 것으로, 전체 4등급 중 1등급은 만 3세 미만의 유아가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이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014년 지아벽지로 벽지 제품 세계 최초로 1등급을 획득한 데 이어, 2017년 베스띠 제품을 추가 인증 받았다.

또한 베스띠는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뿐만 아니라,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 전 과정 환경영향을 평가하는 환경성적표지(EPD, 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와 제조 시 탄소배출이 적은 저탄소 인증까지 획득, 고객의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LG하우시스 지인 벽지 휘앙세는 고급 벽지 못지않은 세련된 디자인과 경제성이 뛰어난 합지 벽지 제품이다. 2019년형 휘앙세는 섬세한 엠보 구현을 통한 외관 효과 극대화로 입체감이 돋보이는 질감·패턴이 특징이다. 특히 보타닉 가든’, ‘플랜테리어등 기존 고급 수입벽지에서 많이 선보이던 플라워·플랜트 패턴 디자인을 다양하게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하길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턴의 벽지를 다양하게 선보이게 되었다베스띠와 휘앙세의 컬러 및 질감을 다채롭게 구현한 만큼, 고객의 개성이 반영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