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홈테이블데코페어서 고품격 프리미엄 마루 선보여
구정마루, 홈테이블데코페어서 고품격 프리미엄 마루 선보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01.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담은 마루 구정 브러쉬’, ‘구정 프레스티지호응

 

친환경마루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지난 12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8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구정마루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리빙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이번 전시에서 만족할만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장점인 프리미엄 마루 구정 브러쉬’, 신제품 프레스티지등 고품격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구정 브러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다. 구정 브러쉬는 원목 표면의 나뭇결을 섬세한 입체감으로 살린 브러싱(Brushing) 가공을 적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자연 색감의 멀티컬러 코팅, 그리고 소프트 터치의 자연스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구정마루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신제품 구정 프레스티지대한 문의도 잇따랐다. 내추럴 프리미엄 마루 구정 프레스티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나뭇결과 옹이, 크렉 등 천연목재의 특징을 트렌디하게 살린 천연마루다. 나뭇결이 돋보이는 구정마루의 딥브러싱가공기술과 이에 최적화된 프레스티지만의 표면코팅으로, 일반마루 대비 내구성이 높은 표면물성과 우수한 가공 정밀도가 특히 돋보인다. 아울러 최고급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는 베벨 엣지코팅을 적용해 마루연결선을 섬세하고 부드러운 피니쉬로 완성한다는 점도 부각되었다.

뿐만 아니라, 구정 브러쉬와 구정 프레스티지는 기후에 따른 수축, 팽창의 변화가 없는 제품 안정성과 최고 수준의 친환경 SE0(Super Eco 0)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는 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는 프리미엄 천연마루를 제안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응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건축·리빙 관련 전시회에 적극 참여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뽐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