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디자인플로링, 마루 전시장 리뉴얼 오픈 ‘눈길’
노바디자인플로링, 마루 전시장 리뉴얼 오픈 ‘눈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12.2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원목마루부터 차별화 마루, 친환경 황토풀까지 만나볼 수 있어

 

마루 전문브랜드 노바디자인플로링(켐마트코리아, 이하 노바)이 최근 노바마루 전시장(쇼룸)을 리뉴얼 오픈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리뉴얼된 전시장에는 노바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원목마루 시리즈가 대거 전시되어 있다. 또한 수마루 시리즈, 강마루 와이드 등 노바의 경쟁력 있는 마루 제품들과 친환경 접착제 황토풀도 배치되어 있다.

슬라이드형 패널들을 통해 다양한 제품의 시공샘플을 쉽게 관람할 수 있는 노바마루 전시장의 핵심 제품은 단연 원목마루다. 이 곳에서는 노바를 대표하는 원목마루 S, W, M, ST시리즈 등 4종의 원목마루를 만나볼 수 있다.

그중 노바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는 W 시리즈는 시원시원한 125mm 사이즈의 원목마루로 브러쉬 처리를 통해 원목 특유의 질감과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S 시리즈는 전형적인 소폭 사이즈의 고광택 도장 마감 제품으로, 나무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마루다.

노바마루 전시장에는 최근 출시한 S, W 시리즈의 신패턴인 러스틱라인도 전시되어있다. 러스틱라인은 러스틱티크, 러스틱멀바우 두 개 패턴으로 구성되며, 풍부한 색감과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러스틱티크 패턴은 나무 고유의 내추럴함과 포근함을 담았으며, 과하지 않으면서도 개성이 확실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W 시리즈의 경우, ‘러스틱라인뿐만 아니라 빈티지라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빈티지라인은 빈티지오크, 빈티지샌드브라운, 빈티지웨이브 세 개 패턴으로 출시되었으며, 거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이 공존하는 빈티지 패턴 특유의 디자인을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다양한 이색 시공에 특화된 M시리즈도 눈여겨봐야 할 원목마루다. M시리즈는 160mm의 광폭마루로 1:3 비율을 가진 마루로, 한국 전통적인 스타일부터 다양한 스타일 시공까지 연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M시리즈에 적용되는 스타일 시공은 일반적인 계단타입의 시공(일반계단시공)과 달리 가로, 세로 최적의 비율을 이뤄 1:1교차시공, 한식대문시공, 한식정자시공, 격자시공, 1:1교차 헤링본, 2열 헤링본 등 다양한 시공법이 가능하다.

노바 원목마루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ST시리즈는 W시리즈의 시원시원한 느낌과 원목의 질감 및 촉감을 그대로 계승한 제품이다. 규격은 125mm x 900mm 사이즈로 W시리즈와 동일하지만, 원목단판의 두께가 다르다. W시리즈의 단판 두께는 2T이며, ST시리즈는 1.2T 두께의 원목단판이 적용되었다. ST시리즈는 기존 원목마루 시리즈 대비 원목단판의 두께가 줄었음에도 노바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를 통해 자재의 안정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품질 역시 유지시켰다. 이와 동시에 가격경쟁력은 크게 끌어올렸다. 패턴은 총 4가지다. 밝은 계열 2(내추럴오크, 화이트워시오크), 어두운 계열 2(카키브라운, 버건디로즈)으로 운영된다. 기본 오크 수종 및 착색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각 패턴마다 개성이 뚜렷해 효과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노바 강마루 와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노바 강마루 와이드는 가로, 세로 125mm x 1200mm 사이즈로 일반적인 강마루 규격보다 폭이 넓고 길이가 길어 시원시원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패턴도 와이드 크림(이하 와이드 생략), 화이트그레이, 모던그레이, 라이트, 오크, 앤틱, 스모크, 블랙, 빈티지아이보리, 빈티지다크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7번의 UV도장 마감 처리로 표면 내구성이 우수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 보행감까지 갖춘 프리미엄 마루 수마루’, 천연황토가 30% 이상이 함유되어 있는 친환경 접착제 황토풀등 노바만의 경쟁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한편, 주말에는 예약 방문자에 한해 상담이 가능하다.

 

노바마루 전시장 -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79 윈드스톤빌딩 1905(02-575-8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