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 신제품 출시
구정마루,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 신제품 출시
  • 박선민 기자
  • 승인 2018.12.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느낌을 살린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돋보여

 

친환경마루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나날이 기술 발전으로 신소재 바닥재가 쏟아져 나오는 지금 만족할만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전했다.

프레스티지는 구정마루가 직접 생산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결을 자랑하며 기존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었던 옹이, 크랙 등 내추럴 콘셉트에 충실했다. 패턴은 월넛, 티크, 오크 등 선호도가 높은 기본 수종부터 오크에 밝은 브라운 컬러를 더한 브라운 오크, 멋스러운 다크톤의 러스틱, 그레이 등 총 10가지로 구성했다.

또한 SE0 최고등급 자재 사용으로 친환경적이며 천연마루 대비 찍힘, 눌림, 긁힘에 강해 제품의 실용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표면 물성과 가공 정밀도가 우수해 시공 후 마루의 틈이 벌어지거나 엇갈리는 문제도 최소화했다.

아울러 고급 원목마루에서나 볼 수 있는 베벨 엣지 코팅의 가공기술을 적용해 마루 사이사이의 틈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처리했고, 국내 최대 광폭 와이드 규격(8.5mm 142mm 1200mm)으로 최신 트렌드 사이즈를 자랑하며,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시공 완성도가 탁월한 제품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프리미엄 자재를 중심으로 건자재 시장 규모가 증가하는 추세로, 품질·디자인이 매우 뛰어나면서도 원목마루 대비 가격경쟁력이 높은 구정마루 프레스티지의 인기 상승이 예측된다구정마루는 마루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프레스티지와 같은 고품격 제품을 앞세워 주거용, 상업용 마루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구정마루는 디자인적 다양성이 돋보이는 빈티지마루 칼라맥시강’, 원목의 무늬결이 살아있는 구정원목마루’, 입체 나뭇결과 풍부한 자연 색감의 멀티칼라 코팅이 특징인 브러쉬 골드’, 프리미엄 천연 입체마루 프라하 브러쉬’, 천연목재의 크랙, 옹이 등을 그대로 살린 프라하 프리미엄 강마루등 다양한 고품격 마루뿐만 아니라, 쉐브론 패턴, 헥사곤 패턴, 레트로 패턴(트레인, 센느) 등 다채로운 패턴 마루도 선보이며 디자인 마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문의 (031)766-0700 / www.kujungmar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