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시스 갤러리, 이탈리아 프리미엄 키친 ‘유로모빌’ 론칭
넥시스 갤러리, 이탈리아 프리미엄 키친 ‘유로모빌’ 론칭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8.12.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모빌(Euromobil) ‘TELERO’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섬세한 디자인과 마주하다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를 선보여온 넥시스 갤러리에 12, ‘유로모빌(Euromobil)’이 새롭게 합류했다.

1972년 설립된 유로모빌은 예술성 뛰어난 베네치안의 장인 기술을 현대적으로 산업화시켜, 전 세계 8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제적 수준의 이탈리아 종합가구 회사다. 전 공정 이탈리아 생산을 원칙으로 단순해 보이지만 우아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넥시스 갤러리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키친 모델은 ‘TELERO’‘ANTIS’. 특히, TELERO는 올해 4,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가전·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 2018’에 출품된 바 있는 최신 트렌드 모델이다.

TELERO14세기 베네치아 텔로 유화에서 영감을 얻어, 깊은 색감과 그를 강조하는 중후한 텍스처의 어우러짐을 보여준다. 스톤 그레이 세라믹(ceramic)과 티타늄(titanium) 소재의 믹스매치가 보여주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주방이다.

ANTIS는 부드럽고 안락한 느낌을 연출한다. 아일랜드의 서랍과 상판, 측면의 패널이 45도 컷팅으로 정확하게 맞물리는 디자인 디테일은 평범한 듯 하지만 결코 엣지를 놓치지 않는 이탈리안 특유의 섬세함이 느껴진다.

넥시스는 지난해 12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넥시스 갤러리를 오픈하고, 세계 최고가 키친 브랜드 미노티쿠치네(minotti cucine)를 비롯해 엘마(elmar), 페발까사(febalcasa) 등 글로벌 시장에서 손꼽히는 이탈리아 키친 브랜드를 선보였다. 그리고 이번 유로모빌 론칭으로 넥시스 갤러리는 명실상부 이탈리안 럭셔리 키친 전시장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넥시스 관계자는 다양한 이탈리아 키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넥시스 갤러리에서는 스타일과 가격 면에서 폭넓은 선택을 제안한다나의 스타일에 걸맞은 이탈리아 키친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방문해볼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3층 규모의 넥시스 갤러리는 사전 예약 손님에 한해 내부를 공개하고 있다.

넥시스 갤러리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41(02-6951-53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