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흡착·흡방습 프리미엄 벽지 ‘2019 W-BOUTIQUE’ 출시
개나리벽지, 흡착·흡방습 프리미엄 벽지 ‘2019 W-BOUTIQUE’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11.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해야 할 벽지 업계 키워드 기능성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

 

개나리벽지가 프리미엄 친환경 실크벽지 ‘2019 W-BOUTIQUE’를 출시했다.

W-BOUTIQUE는 지난 2017년 천장전용 벽지로 출시했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19 W-BOUTIQUE는 용도에 따라 기능성(흡착·흡방습), 벽면용, 천장용 세 가지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했다.

 

1. 흡착·흡방습 기능성 벽지(19단위)

W-BOUTIQUE는 업계 최초로 흡착·흡방습 기능을 가진 PVC벽지를 개발해 특허를 출원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 W-BOUTIQUE는 최근 심각한 환경문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실내공기질 개선을 목적으로 개발된 벽지이다.

개나리벽지에 따르면, W-BOUTIQUE는 실내 공기 중 유해물질을 흡착·분해해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새집증후군 유발 유해물질을 제거시키는 흡착기능을 가지고 있다. 흡착 기능은 벽지에 기능성 올리고머(식물성 소취성분의 고리형 분자 구조) 적용으로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물질을 제거시킨다.

W-BOUTIQUE는 흡착 기능뿐만 아니라 흡방습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흡방습 기능은 벽지가 습할 때는 습기를 빨아들이고, 실내 습도가 낮은 경우에는 습기를 방출해 실내 습도조절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능이다. 이러한 흡방습 기능은 폴리아크릴산나트륨염과 항균제를 포함한 코팅제를 벽지에 적용해 흡습과 방습을 가능하게 해준다. 흡방습 기능은 실내 표면습기를 제거해 유해 미생물인 세균과 곰팡이까지 막아주는 역할을 해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게 해준다.

 

2. 3D POINT PATTERN 천장용 벽지(17단위)

W-BOUTIQUE에 수록된 천장용 벽지는 일반적인 천장용 실크벽지와는 다르게 디자인적인 특징이 뚜렷하다. 최근 도입한 첨단기술 설비 시스템은 기존 벽지 설비보다 세밀하고 깊은 디자인 표현이 가능하다. 3D POINT PATTERN은 단조로운 패턴으로 출시된 기존 천장벽지에 비해 깊은 엠보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깊은 엠보싱 구현은 표면질감과 입체감이 뛰어나 보다 개성 있는 공간에 대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17 단위 천장지는 부직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시공현장에서 벽지가 장시간 풀을 머금어도 처짐 현상 발생이 없는 안정된 시공성을 확보했다.

 

3. 뛰어난 질감이 구현된 벽면용 벽지(16단위)

2019W-BOUTIQUE에 새롭게 추가된 16단위는 벽면용 벽지이다. 개나리벽지가 작년부터 도입한 첨단기술 설비로 생산되어 기존 실크벽지에 비해 풍부하고 세밀한 디자인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16단위는 표면의 질감 표현이 뛰어나고 다양한 패턴을 사용해 보다 개성 있는 공간에 대한 연출이 가능하며, 특수 PVC 발포층을 코팅해 재시공 시 분리가 용이한 시공성을 확보했다.

개나리벽지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욱 다양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벽지는 더 이상 인테리어 용도의 시각적인 만족감만 제공해서는 안된다이번 신제품 ‘2019 W-BOUTIQUE’는 기능성을 강화해 벽지의 활용도와 가치를 한층 높였으며, 앞으로도 개나리벽지는 공간에 대한 다양한 만족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능성벽지 개발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연구개발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 W-BOUTIQUE는 전국 인테리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개나리벽지의 실크벽지 4개 브랜드 중(W부티크, 에비뉴, 로하스, 아트북) 가장 고급 제품군에 속하는 프리미엄 벽지다.

www.gniwallpaper.com / 02-3473-00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