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한솔 Quick도어’ 출시
한솔홈데코, ‘한솔 Quick도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11.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한솔 Quick도어’

2일 만에 생산 가능, 디자인·패턴도 뛰어나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리모델링 현장에 최적화된 ABS 재질의 한솔 Quick()도어를 선보였다.

한솔 Quick도어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생산·납기다. 기존 ABS도어는 완성품을 생산하는데 일반적으로 3, 최대 5일까지 소요된다. 하지만 한솔 Quick도어는 한솔홈데코만의 생산 공정 단축 기술로 2일 만에 생산이 가능하다. 때문에 이 제품은 공사 기일이 짧거나, 긴급을 요하는 리모델링 및 소형 시공 현장에서 특히 빛을 발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솔 Quick도어는 한솔홈데코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도어 중 인기 있는 모델로 선별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Quick도어 모델 중 ‘HAA-24’는 한솔홈데코가 독자 개발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이다. 또한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웨이브 크리스탈 포인트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컬러 역시 꾸준히 고객이 선호하는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엄선했다. 어떠한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매칭되는 중후한 느낌의 화이트 오크, 밝은 톤의 집안 분위기를 구성하는 화이트펄, 은은한 목재 질감을 살리면서도 집안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는 US201 등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 중 하나가 빠른 시공이며,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한솔 Quick도어 출시로 한솔홈데코의 경쟁력이 더욱 상승했다한솔 Quick도어는 단순히 생산만 빠른 것이 아니라, 방문에서부터 화장실문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될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뛰어나고, 은은하면서도 아름다운 표면 질감을 가지고 있어 디자인적 가치도 높아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일반도어 외에 다양한 종류의 중문을 대거 출시, 시스템 도어를 강화하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바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한솔홈데코가 출시한 3연동도어, 슬림 슬라이딩 도어, 스윙도어, 여닫이도어, 미서기도어 등 다양한 시스템 도어는 현관 입구, 테라스 등 공간에 설치되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방한, 방풍, 방음효과 등 기능성이 뛰어나며, 디자인적 가치도 매우 높아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