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윤강진 팀장 '맞춤형 공간 서비스로 리모델링 시장 선도할 것'
한샘 윤강진 팀장 '맞춤형 공간 서비스로 리모델링 시장 선도할 것'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10.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리하우스대리점사업부 강북팀 윤강진 팀장

한샘 리하우스대리점사업부 강북팀 윤강진 팀장

맞춤형 공간 서비스로 리모델링 시장 선도할 것

 

주택 노후화와 소비자 니즈에 의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오는 2020년에는 이 시장이 415000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한샘도 리모델링 패키지 사업을 적극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한샘은 인테리어 건자재 유통브랜드 한샘리하우스를 론칭, 전국 우수 대리점과 제휴점을 통해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실제 한샘리하우스는 지난 10월에 300건 이상의 공사를 진행하며, 리모델링 시장에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에 본지에서는 한샘 리하우스대리점사업부 강북팀 윤강진 팀장을 만나 한샘리하우스에 대한 얘기를 들어보았다.

 

Q. 한샘리하우스란 무엇인가요?

A. 한샘리하우스는 복잡한 리모델링 공사를 쉽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공사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패키지로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인터넷이나 지인을 통해서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수집하지만 정작 나에게 꼭 맞는 인테리어는 전문가의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다양한 시공사례와 스타일 제안을 통해 고객의 마음에 쏙 드는 제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는 리모델링관, 키친&바스관 등 공간에서 한샘리하우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모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한샘리하우스의 강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 디자인 전문가, 시공 노하우, 최고의 품질, 책임지는 A/S 4가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첫째, 디자인 트렌드를 주도하는 한샘 본사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스타일패키지 상품을 바탕으로 RD(리모델링 디자이너)가 맞춤 공간을 제안해드립니다. 둘째, 한샘은 46년의 가구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모델링 직시공 서비스를 올초부터 시작했습니다. 본사 직시공팀인 만큼 그동안의 시공 노하우를 담아 하자 없는 완벽한 시공을 제공하고자 출범했습니다. 셋째, 한샘은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원자재부터 제품개발, 출하, 시공까지 5단계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해 무결점 제품을 제공합니다. 넷째, 최고의 브랜드가 책임지고 보장하는 A/S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온라인 원클릭 간편 A/S신청, 출장 서비스 등 다양한 A/S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Q. 한샘리하우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 고객은 라이프스타일별, 평형대별 모델을 직접 보고 리모델링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샘플이나 카탈로그로만으로 공사를 진행했을 경우의 시행착오를 크게 줄이고 통일성 있는 집 꾸밈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제안만 받았을 때는 실물을 볼 수가 없어 이게 우리집에 어떻게 적용되는 것인지 감이 잘 오지 않습니다. 한샘은 홈플래너라는 리모델링 설계프로그램으로 3D 화면을 구성해 보여드리고, 모델하우스로도 볼 수 있어 방문자가 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