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모든 것이 있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집의 모든 것이 있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10.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키친, 가구, 생활용품까지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아이템이 한 자리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지난 2,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오픈했다.

한샘디자인파크는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가구, 키친, 생활용품까지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아이템을 한 자리에 꾸며놓고 상담,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한 매장이다. 용산아이파크몰점은 대구 범어점과 중국 상해점,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어 네 번째 디자인파크 매장으로 서울 시내에 연 것은 이 곳이 처음이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규모는 전체 2800(850)이다. 리모델링에 필요한 건자재 전시 공간은 1320(400)로 가장 넓은 면적으로 구성했다. 부엌가구와 욕실은 물론, 붙박이장, 창호, 마루, 도어, 조명 등 기본공사에 필요한 모든 건자재가 전시되어 있다. 또한 3개의 모델하우스를 통해 각종 건자재와 리모델링 패키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보는 재미도 더했다. 아울러 다채로운 패브릭 제품, 생활용품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한마디로, 이곳에는 집에 관한 모든 것이 있다.

각 공간에서는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공간마다 리모델링 공사 전문가, 키친&바스 디자이너, 가구 코디네이터, 패브릭 전문가 등 다수의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통일성 있는 공간을 꾸며준다. 그리고 상담에 이어 구매, 시공신청까지 가능, 이 곳에서 모든 절차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까지도 고려한 고품격 제품이 모여 있는 ‘가구관’

라이프스타일까지도 고려한 고품격 제품이 모여 있는 가구관

가구관에서는 한샘의 고품격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거실, 침실, 서재, 자녀방 등 공간과 용도에 맞는 가구들이 섹션별로 잘 구분되어 있다. 한샘은 이곳에서 가구의 배치와 조화를 통해 각 가정에 어울리는 다양한 공간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이태리 최상급 소가죽을 사용한 유로 602 헤이즐넛 침대가 배치된 공간은 부부의 휴식을 돕는 서랍형 벤치와 미니서재로도 활용 가능한 단독 화장대로 함께 꾸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침실을 구현했다.

또한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시켜 주는 서재 공간도 제안한다. 특히, 서랍과 하부장의 글로시한 느낌과 중후한 색상이 매력적인 한샘 옵투스 서재세트로 꾸민 서재 공간이 인상적이다.

아울러 이곳에서는 낮잠 모드, TV시청 모드 등 내 몸에 맞는 각도 저장이 가능한 메모리 기능을 갖춘 한샘의 베스트 소파 유로 601 리클라이너 소파’, 카페 같은 감각적인 서재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한샘 카페로 서재세트등 한샘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창적이면서도 우아한 가구들을 만날 수 있다.

 

그레이 컬러를 반영한 ‘모던 차콜’ 패키지는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블랙과 차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프리미엄 슬라이딩 중문, 폴딩도어, 하프 파티션 등 감각적인 아이템이 지루하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리하우스 패키지로 꾸며진 리모델링관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에는 리하우스 패키지로 꾸며진 3개의 모델하우스가 있다. 모델하우스는 신혼부부(59, 24평형), 초등 자녀 1명과 부모(84, 32평형), 중등 자녀 1명과 부모(135, 48평형) 등 가족구성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모델하우스에는 공간에 적합한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베이지 등 리하우스 패키지가 적용되어 있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리하우스 모델은 모던 차콜패키지다. 그레이 컬러를 반영한 모던 차콜 패키지는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블랙과 차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프리미엄 슬라이딩 중문, 폴딩도어, 하프 파티션 등 감각적인 아이템이 지루하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키친바흐3 바흐 화이트’ 모델은 슬라이딩 도어와 LED조명이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바흐 오픈 시스템’, 버리는 공간 없이 코너 공간까지 활용해, 각종 소형가전의 말끔한 수납을 도와주는 ‘바흐 셔터장’이 특히 인상적이다.

부엌, 욕실 리모델링을 원한다면 꼭 들러야할 키친&바스관

키친&바스관은 부엌, 욕실 리모델링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꼭 들러봐야 할 공간이다. 이곳에는 한샘의 핵심 부엌가구와 욕실 상품이 다수 전시되어 있다. 특히, 부엌가구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BACH)’의 다양한 시리즈를 적용한 공간들이 눈에 띈다.

키친바흐는 한샘의 고급 부엌가구 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최고를 자부한다. 수납의 대형화, 원터치 오픈도어 기술 등 자동화 시스템, 기기의 고급화 등 기존 부엌과 차별화된 최첨단 부엌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는 점도 빼놓을 수없는 장점이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모델은 키친바흐3 바흐 화이트. 이 모델은 슬라이딩 도어와 LED조명이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바흐 오픈 시스템’, 버리는 공간 없이 코너 공간까지 활용해, 각종 소형가전의 말끔한 수납을 도와주는 바흐 셔터장이 특히 인상적이다.

고급 빌트인 기기, 최고급 도장 도어가 함께인 프리미엄 키친 키친바흐3 런던 그레이도 눈여겨볼만한 모델이다.

 

맞춤패브릭관은 패브릭 전문 디자이너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우리가족의 주거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 완성을 돕는다.

주거공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있는 맞춤패브릭·생활용품관

맞춤패브릭관은 패브릭 전문 디자이너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우리가족의 주거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 완성을 돕는다. 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인테리어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소가구, 데코용품 등 집 꾸밈 아이템과 다양한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소가구, 데코용품 등 집 꾸밈 아이템과 다양한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는 1000여종이 넘는 생활용품이 있다. 정말 없는 것이 없다. 또한 기능별 소재, 프리미엄 구성, 스타일별 디자인 등 공간과 취향에 따른 제품 구성도 알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