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테크,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에 대형 스카이어닝 시공
진성테크,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에 대형 스카이어닝 시공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8.10.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은 물론 특별한 분위기 연출로 이용객 시선 사로잡아

 

진성테크가 지난달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에 자사의 주력제품 스카이어닝을 납품, 시공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구체적인 시공장소는 하이원리조트 바비큐장으로, 진성테크는 총 44*23m의 대형 스카이어닝 아치형 제품을 이곳에 선보였다. 특히, 매일 진행되는 불꽃놀이가 시작할 때는 어닝이 열려 이용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식사가 시작되면 다시 어닝이 닫혀 아늑하고 색다른 공간을 만끽할 수 있다는 평이다. 이용객들은 스카이어닝의 고급스러운 외관에 호평을 내리고 있으며, 어닝과 함께 설치된 조명이 정선의 풍경과 어우러져 연출하는 낭만적인 분위기에 매료되고 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리조트 관계자들 역시 스카이어닝 시공 이전과 이후 모습을 비교하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고, 시공모습을 직접 본 이용객들의 제품 문의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곳에 적용된 진성테크의 스카이어닝은 SERGE FERRARI‘STAM 6002’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기능성을 갖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높은 UV 차단 효과, 탁월한 유연성, PVDF 무광코팅의 방수기능과 탁월한 내오염방지기능 등이 핵심 요소다. 특히, 올해 초 서울 명일시장 화재 시 불길이 번지는 것을 막고 유독가스를 최소화하는 등 뛰어난 성능을 입증 받은 바 있는 방염성능은 EuroClass B-s2에 충족할 정도로 뛰어나며, 각종 방염인증과 고등급도 보유하고 있어 주목된다.

진성테크는 현재 펜션, 호텔, 카페, 리조트 등 상업 공간뿐만 아니라, 전원주택, 갤러리 하우스, 요트 클럽, 오피스 테라스 공간 등으로 스카이어닝의 적용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9월에도 프레져플레이스호텔, 단양군청, 남양주 수동 하나로마트 등 다수의 현장에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진성테크 관계자는 스카이어닝은 전동식 개폐 어닝 시스템으로 공간을 확장 및 보호하는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해 광고 효과에도 크게 기여한다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에 설치된 모습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평범한 공간을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재탄생시킨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