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리뉴얼 출시 눈길
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리뉴얼 출시 눈길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8.10.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무채색 계열 트렌드 반영한 색상 강화

 

이건마루로 고품격 마루 시장을 선도하는 이건산업이 자연주의를 적용한 강마루 세라(SERA)’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강마루 세라는 친환경 합판에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HPL 필름을 입혀 만든 강마루 제품이다. 찍힘과 눌림에 강할 뿐만 아니라 총 20종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이건마루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건강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소비자 경향에 맞추어, 화려하지 않고 더욱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연출하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주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오가닉오크, 애쉬그레이 등 모던한 우드 그레인에 내추럴리즘을 담은 다()색감을 가미해 재해석한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오크와 티크, 월넛 등의 자연스러운 우드 계열 컬러 외 그레이, 화이트 등 무채색 계열의 컬러를 보강했으며, 유럽 감성의 컬러도 더했다.

또한 이건마루는 색상 다양화와 더불어 프리미엄 디자인과 질감을 구현하는 강마루 제품의 개편을 단행 했다. 다양한 수종과 컬러를 보유한 세라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색의 농담과 옹이의 표현으로 마치 유럽 고재(高材)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회화적 표현 마루 세라 블렌딩’, 원목에 가까운 입체적 질감을 구현하는 엠보질감 마루 세라 플렉스’, 인체에 무해한 젖병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마루 세라 스마트 케어등 총 44종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최근 다채로운 패턴 인테리어의 인기와 맞물려 폭과 길이의 비가 1:5로 정밀 가공되어 다양한 패턴 시공이 가능한 세라 헤링본’, 헤링본 패턴을 한 단계 끌어올린 세라 쉐브론등 패턴 마루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쉐브론은 20년 이상 축적된 마루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생산,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최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소확행(일상에서 느끼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와 맞물려 적은 비용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강마루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강마루 라인 세라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찍힘과 눌림에 강하며 트렌디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갖춘 친환경 강마루 세라로 삶의 품격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