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2011 LED/OLED 응용기술산업전
[focus] 2011 LED/OLED 응용기술산업전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12.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LED 산업 현주소 한눈에 파악
2011 LED/OLED 응용기술산업전

 

 

 

2011 LED/OLED 응용기술산업전이 지난 11월 1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전시장에서 열렸다. 높은 에너지효율과 반영구적 수명으로 친환경 녹색산업의 중요한 한 축인 LED산업의 현주소를 파악할 수 있는 장이 됐다.


전시 구성은 소재 및 부품, 패키지 및 모듈, 응용, 제조 및 테스트 장비 부문으로 이루어졌다.
전시에 참가한 경기도 LED태양광산업협력협의회는 경기도 내 LED태양광 중소기업들의 네트워크 강화와 기술개발, 정보교류를 통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을 유도하기 위한 협력체다. 이번 전시에는 LED 조명, 칩, 패키지, 렌즈, 태양전지 등을 소개했다.


디스트릭트 홀딩스는 공연, 전시, 게임 등 다양한 부양와 접목할 수 있는 4D콘텐츠와 플랫폼을 구현하는 콘텐츠 제작사다. 이번 전시에는 스티커스 시리즈를 전시했다.


엘이디플러스는 LED광원을 응용한 인테리어 간접조명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회사로 이번 전시에 자연의 실제 이미지를 실사출력, 천장 벽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했다.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고품질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기능과 42인치 대형 LCD 터치 스크린을 통한 DID 광고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신개념 이미징 솔루션 기기를 전시했다.


이밖에도 이번 전시에는 2011 LED/OLED/Digital Singnage 솔루션 및 시장전망 세미나가 부대행사로 개최되어 보다 실질적인 정보 교류가 이루어졌다. 여기에 17일에 열린 경기도 LED·태양광 구매조달 상담회에는 많은 구매수요자와 납품 희망기업이 참여해 판매의 장이 열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