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세트장 제품 협찬
한솔홈데코,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세트장 제품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9.2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마루, 스토리보드 PET 등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 지원

 

인테리어 자재 선도기업 한솔홈데코가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세트장에 SB마루와 스토리보드 PET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이목을 끌고 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인한 일들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박시후(유필립 역)과 송지효(오을순 역)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작 전부터 이슈가 되었다.

SB마루와 스토리보드 PET 제품은 주인공 유필립의 저택에 다수 시공되었다. 유필립의 저택은 Black & White 인테리어, 깔끔하고 세련된 층고 높은 오픈 확장형 인테리어 등으로 표현할 수 있는 소위 잘 나가는 연예인 집처럼 꾸며졌다. 특히, 키친에 다수 적용된 스토리보드 PET 제품은 공간에 심플하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제공해 연예인 집을 표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또한 베이지톤의 부드러운 질감이 살아있는 스톤 디자인의 SB마루(샌드스톤) 역시 유필립의 저택에 적용, 전체적으로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품질·친환경성이 우수한 스토리보드 PET, 기술집약적 고품격 바닥재 SB마루 등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협찬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협찬된 스토리보드 PETE0 보드와 인체에 무해한 표면재 PET를 사용한 고급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도어용 가공보드다. PET 보드는 친환경적이면서도 색상 편차 및 조명, 자외선에 의한 황변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B마루는 바탕재로 SB내수보드를 사용한 접착식 강마루로, 품질적인 측면에서 기존 합판을 바탕재로 사용하고 있는 강마루보다 한층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목질마루의 단점인 내수성을 강화하고, 열효율성을 높여 여름철 습기 및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였기 때문이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uper-E0 자재를 사용하고 4Voc(툴루엔, 라일렌, 메틸렌, 스틸렌)가 첨가되지 않은 인체에 무해한 마루다. 아울러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마루의 기본인 우드 패턴뿐만 아니라 마블·스톤 패턴, 헤링본 타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