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베트남’ 창호시장 본격 진출
LG하우시스, ‘베트남’ 창호시장 본격 진출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8.09.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에 창호전문매장 윈도우플러스 1호점 오픈

 

LG하우시스가 베트남 호치민 시내(2군지역 투티엠)에 창호전문매장인 ‘LG하우시스 윈도우플러스 호치민 1호점을 공식 오픈하고, 베트남 창호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호치민 1호점은 국내 창호업계 최초로 전시형 창호 전문점을 선보였던 노하우를 담아 현지 베트남 창호업체들과 차별화된 판매 방식으로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매장은 고객이 창호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음, 단열 등 창호의 주요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해 현재 베트남 시장에서 주력으로 사용하는 저가 알루미늄 창호 대비 선진 PVC창호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기존 백색 PVC창과 완전히 차별화된 컬러 제품으로 신제품 리얼메탈(Real Metal)’을 전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리얼메탈은 LG하우시스가 베트남, 인도 등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선보인 차별화 제품으로, 메탈릭 컬러를 창호 표면에 입힌 All Metallic Color 창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컬러 창들이 안과 밖 중 한 면만 색상이 있거나 목무늬 시트를 래핑했던 것과 달리, 창의 안과 밖, 레일부까지 전면에 실제 금속성분이 함유된 원료로 구현한 메탈릭 컬러를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는 전략 제품인 리얼메탈을 주력으로 2017년 하반기 베트남 시장에 본격 진출하여 이미 품질과 영업력을 갖춘 대형 유통 거래선을 확보하였으며, 베트남 현지에 진출한 국내 건설사의 대형 아파트 현장부터 베트남 로컬 대형 건설사의 주요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 황진형 전무는 “LG하우시스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공으로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는 베트남 창호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