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인테리어 자재 지원
LG하우시스,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인테리어 자재 지원
  • 허여진 기자
  • 승인 2018.09.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닥재 하우스’, ‘에코노’, 인테리어 스톤 하이막스등 적용

 

LG하우시스 지인(Z:IN)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에 바닥재, 인테리어 스톤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프는 병원을 둘러싼 이해관계와 신념의 대립을 다룬 의학 드라마다. 조승우, 이동욱, 문성근 등 연기파 배우가 출연해 하반기 JTBC 드라마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작품이다.

LG하우시스는 예진우(이동욱 분)의 집, 구승효(조승우 분)의 집무실 등 드라마 속 주요 공간에 인테리어 자재를 지원했다.

예진우의 집은 강화마루, 데코타일 등 LG하우시스의 주거용 바닥재를 사용해 공간을 연출했다. 예진우의 침실은 원목 느낌을 그대로 살린 강화마루 포르테를 사용해 내추럴하고 편안한 공간을 완성했다. 거실과 주방에는 주거용 타일 바닥재 하우스를 통해 밝은 컬러감을 살려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구성이 강한 강화마루 포르테는 클릭 시공이라 별도의 접착제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며, ‘하우스는 국내 주거용 타일 바닥재 최초로 헤링본 규격 및 포세린 사각 타일을 출시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의 주된 배경이 되는 상국대학교 병원의 원장실, 사장실, 수술실, 복도 곳곳에는 상업용 데코타일 에코노가 시공되었다. 특히 구승효의 집무실은 냉철한 승부사 기질의 캐릭터 성격을 반영해 어두운 컬러와 감각적인 패턴의 제품을 사용,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에코노는 시공과 철거가 수월하고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고, 유해 가소제를 배제하여 중금속 걱정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원의 인포데스크 및 응급실 세면대 상판에는 인테리어 스톤 하이막스가 적용되었다. 하이막스는 표면의 미세한 구멍들이 천연석보다 훨씬 작아서 내오염성이 10배 이상 우수하고 세균 번식이 어려워 위생성이 중요한 상업용 공간 및 일반 가정의 주방용 상판으로 많이 사용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드라마 스토리와 주인공의 성격을 반영해 각 공간의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 자재를 선택해 시공했다드라마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드라마 속 LG하우시스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증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