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Y HOME, MERRY HOME 두 가지 콘셉트와 스토리를 담다
동화기업이 강마루 제품 ‘나투스 강’의 신규 패턴을 선보였다.
2015년 이후 3년 만에 출시한 신패턴이라는 점에서도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었지만, 콘셉트와 스토리를 담아 대대적으로 진행한 패턴 리뉴얼이라는 점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동화기업은 이번 나투스 강 패턴 리뉴얼을 통해, 크게 두 가지 콘셉트로 패턴 디자인을 운영한다. 소재 본연의 느낌 그대로 따뜻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NESTY HOME’, 즐거움이 가득한 가족의 행복한 공간을 콘셉트로 한 ‘MERRY HOME’으로 구성되었다.
‘NESTY HOME’은 전통적인 마루 디자인을 중심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패턴으로 구성되어, 집을 휴식의 공간으로 느끼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MERRY HOME’은 모던한 감성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쉬하고 개성 있는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집을 즐기는 공간으로 인식하고 인테리어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나투스 강은 총 19개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이 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Best 패턴 5가지만 유지하고, 신규로 총 11개 패턴을 론칭했다. ‘NESTY HOME’과 ‘MERRY HOME’ 콘셉트별로 각각 8개 패턴을 운영, 총 16개 패턴으로 리뉴얼 되었다.
동화기업 디자인팀은 “내구성과 내수성을 지닌 ‘나투스 강’은 출시 이후 오랜 기간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바닥재”라며 “이번 패턴 리뉴얼은 스토리를 담아 탄탄한 콘셉트로 개발된 신규 패턴이기에, 바닥 인테리어가 고민이라면 이번 패턴에 주목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