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화학,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 선정 기념 이벤트 전개
진양화학,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 선정 기념 이벤트 전개
  • 박선민 기자
  • 승인 2018.08.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1031일까지 진행, 주유상품권 증정

 

친환경 바닥재 전문 제조 및 유통 회사 진양화학(www.chinyang.co.kr)이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 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양화학은 환경부에서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주관하는 2018년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에 친환경 건설자재 생산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은 환경마크 인증제품과 같은 친환경 자재의 직거래 체계를 구축하고 건설자재 분야의 친환경 제품 보급 촉진 및 실내 환경 개선을 통해 국민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진양화학은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 선정 기념으로 전국 인테리어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진양화학의 중심 브랜드인 에코마스터(2.3)’ 륨 제품이며, 행사는 이달 1일부터 오는 10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1롤 이상 구매하는 인테리어소매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면 1(시공기준 16.5)2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인테리어소매점은 행사기간 중 매월 마감 후 거래한 진양화학 대리점을 통해서 상품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진양화학 관계자는 진양화학은 이번에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에 선정되었고, 이로써 공공기관으로부터 바닥재 제품의 우수성과 친환경성을 다시 한 번 확인받게 되었다앞으로도 진양화학은 신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와 유통업체에서도 만족하는 친환경 바닥재 전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에코마스터2.3’은 중고가 제품 중 가장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 패턴에 정밀 전사인쇄공법을 도입,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패턴 역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