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착한 매트리스 ‘Q슬립’ 론칭
한화L&C, 착한 매트리스 ‘Q슬립’ 론칭
  • 박선민 기자
  • 승인 2018.08.1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이 필요 없는 롤팩 매트리스, 가성비·친환경성도 뛰어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기업 한화L&C가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Q슬립을 론칭하고, 새롭게 오픈한 공식가구몰(www.qlinc.co.kr)을 통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스프링과 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6종의 판매를 시작했다.

새롭게 론칭한 매트리스 ‘Q슬립(Q Sleep)’QQuality, Quiet, Quick 단어의 앞 글자를 딴 브랜드 명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빠르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40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Q슬립은 시중 매트리스 대비 성능은 보강하면서도 국내 생산, 발송으로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의 착한 매트리스다.

소재에 따라 메모리폼(소프트, 하드 타입)’하이브리드형태로 구분되며, 각각 슈퍼싱글과 퀸 사이즈로 총 6종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압력을 완화해주는 완화층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밀도 베이스 층으로 구성되어 몸을 완벽하게 지지해준다. 매트리스 겉면에는 테프론 발수가공처리를 해 쉽게 닦고 관리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침대 위에서 음식을 먹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도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프링과 고탄성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의 경우, 압력을 완화하는 메모리폼으로 편안하게 감싸주고, 독립 스프링 구조로 되어 있어 옆 사람 뒤척임에도 출렁임 없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Q슬립 매트리스는 두 타입 모두 롤팩 형태로 압축진공 포장되어 배송되는데, 별도의 시공이 필요 없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포장을 벗기면 자동으로 부풀어 올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매트리스의 방사성물질 라돈 검출과 관련, 국제인증기관(SGS)과 라돈검출 전문기관(알엔테크)으로부터 안정성을 인증 받아 믿을 수 있다.

숙면을 돕는 착한 매트리스 Q슬립은 한화L&C가 새롭게 구축한 공식가구몰(www.qlinc.co.kr)과 대형 온라인 종합몰(위메프, 현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Q슬립은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동등 사양 매트리스 대비 퀄리티를 향상 시킨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타사 제품 대비 20% 이상 저렴하다이번 매트리스 출시는 당사가 건자재 전문기업에서 다양한 가구 포트폴리오를 갖춘 토털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 진일보 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