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 ‘Jflor’, 에코륨 내츄럴·스카이 신규 샘플북 출시
재영 ‘Jflor’, 에코륨 내츄럴·스카이 신규 샘플북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8.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헤링본 등 최신 트렌드 반영한 패턴 선보여

 

친환경 바닥재 전문 기업 재영(Jflor)PVC장판 에코륨 내츄럴(1.8T)·스카이(2.2T) 신규 샘플북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내츄럴·스카이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패턴이 다수 추가되었으며, 품질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평이다.

이번 신규 제품 중 내츄럴은 실용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총 15개의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스카이는 중가 제품으로 총 13종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턴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규 샘플북은 확실히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많은 변화를 주었다. 기존 고가 라인업에서나 볼 수 있었던 마블(대리석) 패턴을 추가했으며, 인기가 높은 헤링본 패턴도 포함되었다. 또한 기존 나무무늬의 경우 깊은 옹이 디테일을 더해 자연스러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으며, 최근 트렌드인 화이트·그레이 톤 디자인에 더욱 힘을 실었다. 아울러 기존 대폭 위주의 제품에서 중폭 디자인을 늘려, 공간에 따른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품질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내츄럴·스카이 제품은 특수 표면 가공처리를 통해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시공성 역시 뛰어나다. 특히 스카이 제품의 경우 고강도 투명필름층을 적용해 내스크래치성이 우수하다.

또한 순수원료를 사용, 중금속 및 프탈레이트 가소제가 적용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TVOCs,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역시 국내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다.

재영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내츄럴·스카이 컬렉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치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매우 뛰어나다재영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