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플로, 세련된 실내 분위기 연출을 위한 강마루 제안
르플로, 세련된 실내 분위기 연출을 위한 강마루 제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8.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그레이톤 모네 컬렉션으로 공간을 밝고 모던하게

 

집 안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는 바닥. 바닥재는 집안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마감재 중 하나이다.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패턴·색상의 바닥재가 선보여지고 있으며, 그중에서 집안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면서도 밝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그레이톤 마루가 인기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마루 브랜드 르플로(LEFLO)가 강마루 모네 컬렉션의 인기 패턴을 제안한다. 모네 컬렉션으로 집안을 한층 화사하게 꾸며주는 인테리어를 완성해보자.

 

모네_알펜 화이트

알펜 화이트

화이트 컬러로 깨끗한 패턴이 매력적이다. 기본적인 브라운 톤의 마루에 싫증이 났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밝은 화이트 컬러로 바닥을 채워주면 공간을 더욱 화사하고 넓어 보이게 만든다. 헤링본 시공도 가능한 제품이다. 깨끗함이 느껴지는 모던한 분위기로 특히 여름철, 집 안을 더욱 시원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모네_어반 그레이

어반 그레이

밝은 그레이 컬러의 마루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패턴이다. 오묘한 느낌을 가진 쿨 그레이 컬러 덕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북유럽 스타일의 차분한 느낌이나 도시적인 느낌을 원한다면 이 패턴만큼 제격인 것이 없다. 밝은 컬러의 마루임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컬러감 있는 소품이나 가구와도 잘 어울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모네_빈티지 화이트

빈티지 화이트

자연스럽고 살짝 거친듯한 패턴이 담긴 매력적인 제품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마루 제품이다. 화이트 컬러에 오크의 자연스러운 결과 옹이 패턴이 멋스러워 빈티지한 느낌과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벽이나 천장도 밝은 컬러로 선택해 바닥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르플로(LEFLO) 모네 컬렉션은 친환경 내수 합판과 HPL표면을 사용해 합판마루의 안정성과 강화마루의 내구성을 갖춘 강마루 컬렉션이다. 마루의 품질을 결정하는 합판은 인도네시아산 1급 합판만을 사용하며,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기준(0.3mg/L) 이하인 최우수 등급(SE0등급)의 친환경 제품이다. 패턴은 총 20가지로, 기본에 충실한 컬러부터 그레이, 블랙 컬러와 빈티지한 스타일의 제품까지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완성할 수 있다. www.lefl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