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한솔참마루 ‘노블스톤(Noble Stone)’
[Product]한솔참마루 ‘노블스톤(Noble Stone)’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11.0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노블스톤(Noble Stone)’
천연 대리석 대비 중량 1/2 수준

 

 
한솔홈데코가 대리석 바닥재인 한솔참마루 ‘노블스톤(Noble Stone)’을 출시했다. 중대형 아파트 및 고급빌라의 거실, 아트월, 바닥재 등 내부 마감재는 물론 건물의 로비와 현관 등에 바닥 및 벽체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천연석에 비해 가볍고 설치가 간단하고 내오염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유지보수도 편리해 주거공간을 비롯한 상업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금번 제품은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프레스티지 라인(Prestige Line)은 제품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허니콤 구조로 초경량화에 집중했다. 충격 보강 구조로 천연석 대비 쉽게 깨지지 않으며 열전도성이 뛰어나다. 또 일반 합판마루와 동일한 방법으로 시공하기 때문에 목질 마루와 복합시공이 가능하며 패턴시공 및 무메지 시공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운영 패턴은 마론다크, 마론라이트, 델리카토크림, 델리카토브라운, 트라버틴, 브라운티니, 네로마퀴나, 머쉬룸크림, 뉴빌리에미, 모카크림 등 총 30개가 운영되며 건설
 
사를 비롯한 특판 현장에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체제를 갖추고 있다.
노블 라인(Noble Line)은 천연대리석, 세라믹 기제층으로 구성되었으며 천연 대리석 대비 인장강도가 2배로 뛰어나다. 내구성이 뛰어나 난방용 및 상업용 바닥재로 적합하고, 자재 및 시공 등 제반 비용이 천연 대리석 대비 40% 가량 경제적이어서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재를 사용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원석 슬림화를 통해 천연 대리석 대비 중량도 1/2 수준이어서 시공 및 운반도 편리하다.
내추럴 라인(Natural Line)의 폴리싱 타일은 그린, 화이트, 스톤칼라, 다크 그레이, 라이트 옐로우의 6가지 내추럴 트렌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정해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공간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