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친환경벽지 ‘지아 패브릭&프레쉬’ 출시
LG하우시스, 친환경벽지 ‘지아 패브릭&프레쉬’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7.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아 패브릭&프레쉬 '페인팅스트라이프'

소비자 니즈 반영한 풍부한 컬러 및 패턴 디자인 특징

 

LG하우시스가 친환경성 및 디자인을 더욱 강화한 친환경벽지 지아 패브릭&프레쉬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아 패브릭&프레쉬는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수지(PLA)를 코팅한 LG하우시스 대표 친환경벽지이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하고, 환경부 환경표지인증, 환경성적표지인증 및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등 국내외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은 의류·침구·완구·인테리어자재 등 피부와 접촉이 일어나는 제품의 무해성 정도를 평가하는 인증으로, 1등급(Baby Class)은 만 3세 미만의 유아가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을 의미한다.

새롭게 출시된 지아벽지 패브릭 & 프레쉬는 패브릭 소재 벽지에도 PLA 코팅을 적용해 친환경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풍부한 컬러 및 패턴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따스한 컬러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페인팅(Painting), 포근한 질감으로 나만의 아늑한 공간을 꾸며주는 소프트 패브릭(Soft Fabric), 가족 모두가 휴식할 수 있는 평온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플레인 패브릭(Plain Fabric), 다양하고 귀여운 패턴으로 아이의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키즈(Kids), 심플한 컬러와 리드미컬한 엠보로 세련된 감성을 만들어주는 딥&실링(Deep&Ceiling) 등 총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제품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패브릭 소재 벽지에도 PLA 표면 코팅을 적용해 친환경 벽지 라인업을 확대하게 되었다이번 신제품은 강화된 친환경성은 물론 다채로운 디자인적 요소로 고객에게 건강하고 트렌디한 공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