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2018 실크 컬렉션 ‘로하스’ 출시
개나리벽지, 2018 실크 컬렉션 ‘로하스’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7.1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셉트 ‘Urban Homescape’, 도심 속 편안한 힐링 공간 연출

 

개나리벽지가 2018 실크 컬렉션 로하스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Urban Homescape’, 도심 속 편안한 힐링 공간을 제안한다.

도시에서의 삶은 빠르고 편리함을 제공해주지만, 반면 사람들은 더 많은 휴식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생활 속에서,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쉼을 통한 마음의 여유이다.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돌아가는 집은, 나만의 아늑한 안식처이자 내일의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힐링 장소여야 한다. 비움과 여백의 공간을 통해,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해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보자.

2018 로하스는 절제된 모티브의 표현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 그리고 은은한 파스텔컬러와 뉴트럴컬러의 조화로, 도심 속 편안한 힐링 공간으로서의 집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무지제품은 편안한 감성의 패브릭 소재부터, 스톤, 콘크리트, 우드, 벽돌 등 자연그대로의 질감을 잘 녹여낸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화이트, 아이보리, 라이트그레이 등의 뉴트럴컬러와 파스텔, 딥그린, 네이비 등의 딥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었다. 아울러, 한 공간 안에 컬러의 톤온톤 배치, 또는 각각 다른 컬러를 매칭함으로써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Theme 1. Soft Minimal

절제된 형태와 부드럽게 표현된 입체감, 톤온톤 배색으로 고급스러운 모던한 감성과 함께 깊이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직물소재의 편안함과 입체감이 잘 표현되어, 공간에 세련된 감성과 함께 아늑함을 선사한다.

 

Theme 2. Calm Romantic

부드러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파스텔컬러와 플라워 패턴, 그리고 편안한 패브릭 소재는, 어릴 적 향수가 느껴지는 따뜻한 공간을 연출한다.

 

Theme 3. Urban Natural

콘크리트, 스톤, 우드, 벽돌 등 자연소재 그대로의 재질을 잘 살리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공간에 세련된 감성과 함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