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되는 폴딩도어 방충망, 전용 방충망으로 스타일도 살리고 기능도 살리고
고민되는 폴딩도어 방충망, 전용 방충망으로 스타일도 살리고 기능도 살리고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8.07.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성이 뛰어나고, 인테리어적 가치가 높은 폴딩도어는 최근 상업용 건물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도 설치·사용될 만큼 모든 건축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폴딩도어가 보편화된 만큼, 관련 상품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여지고 있다.

폴딩도어 전용 방충망은 이름 그대로 폴딩도어에 적용되어 모기 등 해충은 막아주고 바람은 통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특히 품질이 뛰어나고 관리가 용이한 것이 장점으로 부각된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씨앤월이 선보이고 있는 폴딩도어 전용 방충망이다.

 

먼저, 방충망은 메쉬라는 단위로 촘촘함을 나타내는데, 씨앤월의 폴딩도어 전용 방충망은 20메쉬로 1인치에 20 x 20개의 구멍이 있다. 메쉬의 수치가 너무 낮으면 해충을 막는 효과가 떨어지며, 반대로 너무 높으면 바람이 통과하는데 방해가 된다. 20메쉬는 잔벌레까지 차단이 될 정도로 매우 촘촘하면서도, 바람도 원활히 통과하는 최적의 수치다. 씨앤월의 폴딩도어 전용 방충망은 메쉬 표면에 부착되는 먼지를 방지하기 위해 특수코팅은 물론 프레임의 내구성도 우수하다. 이 프레임은 생활방수와 산화방지 도료로 마감해서 시간이 지나도 변행이나 변색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선택의 폭도 넓다. 프레임 색은 블랙과 화이트, 메쉬 색은 블랙과 그레이로 구성되어, 기존 폴딩도어와 어울리는 색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한쪽으로 개폐되는 외도어, 양쪽으로 개폐가 가능한 양개형으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방충망을 완전히 접으면 매우 슬림해, 폴딩도어의 개방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펼쳐진 모습도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다. 아울러 프레임과 방충망이 분리가 가능해, 시공과 청소가 매우 용이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씨앤월의 폴딩도어 전용 방충망은 오더메이드가 가능한 제품으로 외도어 기준 최대 너비 5m, 높이 3m, 양개형 기준 너비 10m, 높이 3m까지 주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