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SBS 드라마 ‘훈남정음’ 세트장 제품 협찬 눈길
한솔홈데코, SBS 드라마 ‘훈남정음’ 세트장 제품 협찬 눈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6.1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남공작소 카페와 갤러리에는 한솔 SB엣지(골든티크)가 시공되어 헤링본 마루의 진수를 선보였다.

SB마루, 울트라, 스토리월, 도어 등 시공, 세련된 공간 연출

 

인테리어 자재 선도기업 한솔홈데코가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세트장에 마루, 벽장재, 도어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 분)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이 만나 다양한 연애부적합자들의 연애를 도우며, 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짜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솔홈데코의 다양한 제품은 훈남이 관장으로 있는 토이 전문 갤러리 훈남공작소’, 훈남 본가, 훈남 개인공간, 정음이 커플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금상첨화사무실 등 메인 세트장에 시공되었다.

훈남공작소는 갤러리, 카페, 판매공간, 대표실, 테라스로 구성된 개방형 형태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 공간이다. 주로 화이트, 블랙, 우드톤이 주를 이루는 이곳에는 한솔마루가 적용되었다. 대표실, 계단 등 공간에는 소폭 강화마루 레브(브릭오크)가 사용되었고, 카페와 갤러리에는 한솔 SB엣지(골든티크)가 시공되어 헤링본 마루의 진수를 선보였다.

 

훈남 개인공간인 공작소 일각은 깔끔하지만 쓸쓸한 훈남의 일면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블랙, 그레이, 다크우드가 메인 컬러로 자리 잡고 있다. 심플한 오픈형 공간으로, 살짝 가려진 한쪽 공간은 장남감들로 채워져 있다. 이곳에는 한솔홈데코의 다양한 자재가 적용되었다. 벽면에는 한솔 스토리월(그레이카말라)가 시공되었고, 바닥은 한솔 강마루 울트라(앤틱오크)로 꾸며졌다. 또한 한솔 평판도어 HMA-G01(HJ-97 머스크브라운)도 함께 적용되어 공간의 세련미를 더했다.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훈남 본가는 한솔 강마루 울트라(솔리드 월넛)와 스토리월이 다수 시공되어 모던 스타일의 공간을 완성했다.

결혼정보회사 금상첨화는 모던한 공간으로 화이트 클래식이 포인트를 이루는 곳이다. 봉팀장 사무실, 팀 사무실, 상담실 등 곳곳에서 한솔 스토리월(화이트에보라, 마블알리칸트)을 확인 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마루, 도어·몰딩, 스토리월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하며 국내외 인지도와 대리점의 로열티를 올리는데 주력하고 있다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친환경 이미지를 이어가지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훈남공작소에 시공된 SB마루는 2016년 한솔홈데코가 국내 최초 물에 강한 온돌용 마루로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합판을 바탕재로 사용하는 기존 강마루에 비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좌식문화에 맨발보행으로 습기 및 열에 의한 마루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열효율성과 두께의 최적화로 금방 따뜻해질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천천히 식어 여름철 습기 및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였다. SB마루는 물에 강하고, 열전도성이 우수하며, Super-E0 자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면서도 각 제품의 특징에 따라 SB오리지널(우드, 대리석 패턴), SB엣지(헤링본), SB(HPL), SB엠보(동조HPL) 4개 제품을 출시, 차별화를 모색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