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전시감상활동 프로그램 개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전시감상활동 프로그램 개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18.06.1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2일까지, ‘휴머니즘-인간을 위한 흙의 시연계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현재 미술관 돔하우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휴머니즘-인간을 위한 흙의 시연계 전시감상활동 프로그램을 지난 46일부터 오는 92일까지 운영한다.

한국과 영국의 상호 교류 활성화를 위해 휴머니즘을 주제로 한 양국의 당대 도자예술을 소개하는 휴머니즘-인간을 위한 흙의 시은 미술관 방문객에게 다소 철학적인 전시 내용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여, 전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그램은 전시가 개최되고 있는 미술관 돔하우스 로비에서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며, 어린이 관람객은 로비에 비치된 어린이 전시감상활동지를 이용해 전시를 다양한 시각으로 즐길 수 있고, 감상활동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가 있다. 이벤트는 어린이 전시감상활동지 마지막 페이지에 전시관람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과 그 이유를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 910일에 이루어지며, 베스트 소개글을 선정해 미술관 기념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주말에는 일반인 관람객을 위해 토, 일 각각 하루 3(11, 13, 15) 전시해설사(도슨트)에게 전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전시해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추상적이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현대미술전시를 보다 쉽고 재밌게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전시감상프로그램에 미술관을 찾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2018 상반기 기획전 전시감상활동 프로그램

기간 : 2018. 4. 6() ~ 9. 2()

장소 : 돔하우스 전시관 및 로비

 

대상 : 미술관 관람객

접수 : 현장참여

문의 : 홍보지원팀 055-340-70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