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특장자동차(주), 영국 bott사 차량용 락킹시스템 선보여
코리아특장자동차(주), 영국 bott사 차량용 락킹시스템 선보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5.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구·장비 효율적 정리정돈 가능, 오는 7월 공식 론칭

 

특장차 전문기업 코리아특장자동차()(이하 코리아특장자동차)가 지난 329일부터 41일까지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진행된 ‘2018 대전건축박람회에 참가, 차량용 락킹시스템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코리아특장자동차가 선보인 락킹시스템은, , SUV, 탑차 등 차량에 적용되어 부품, 자재, 공구, 측정장비, 시험기계, 소모품, 작업자 지급품 등을 별도의 패킹 없이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수납·정리정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쉽게, 스타렉스와 같은 밴 차량에 이 시스템을 적용하면, 각종 공구, 장비 등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상업용 차량이 된다.

시스템, 품질 면에서는 이미 세계적으로 검증을 마친 상태다. 이 락킹시스템은 특장차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특장차 기업인 영국 bott사 제품으로, 코리아특장자동차가 국내 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적용 가능한 차량도 다양하다. 스타렉스부터, 1톤 탑차, 국내·수입 SUV, 트레일러, 특수장비차까지 각 차종에 맞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이 같은 다양한 장점 때문에 실내인테리어 업체, 건설·토목공사 업체, 시설·설비 설치 및 유지보수 업체, 전기·상하수도·통신공사 유지보수 업체, 주택·공장·건설공사 업체 등 공구, 장비를 효율적으로 관리·사용해야 하는 업종의 업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락킹시스템의 론칭 시기는 오는 7월이다. 현재 코리아특장자동차는 이 시스템을 국내에 최적화하기 위해, bott사로부터 지속적인 설치 교육과 함께 차량충격테스트, 로드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특장자동차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오는 71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킨텍스하우징리빙페어에서 공식 론칭하며, 제품가격은 차종, 사양, 재질에 따라 150만원~800만원으로 책정될 계획이다.

한편,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에 위치한 코리아특장자동차는 2002년에 설립된 특장차 전문기업으로, 윙바디, 덤프트럭, 트랜스게이트, 트랜스파워게이트, 내장탑파워게이트, 다용도탑, 병력수송차, 보틀캐리어, 기타특장차 등 다채로운 특장차를 선보이며 특장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11월 코리아 트럭쇼, 지난 3월 대전건축박람회에 참가해 기술력을 뽐낸 바 있으며, 오는 7월 킨텍스하우징리빙페어, 9월 대구·부산경향하우징페어, 10월 대전건축박람회 등 전시회에도 참가해 bott사 락킹시스템 및 특장차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