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뚫고, 자르고 작업성 높여주는 고성능 전동공구를 만나다
[zoom in] 뚫고, 자르고 작업성 높여주는 고성능 전동공구를 만나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5.1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뚫고, 자르고 작업성 높여주는
고성능 전동공구를 만나다

 

 

 

 

 

디월트
10인치 슬라이딩마이터쏘 DW717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의 마이터쏘 시리즈는 정확한 각도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올 초 출시한 10인치 슬라이딩마이터쏘 DW717과 8.5인치 슬라이딩마이터쏘 DW777은 동급제품 대비 2배 이상 정확한 각도절단력을 선보여 절단각도의 오차에 민감한 전문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인테리어 작업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10.8V 리튬이온제품은 작고, 간편하고, 강력한 품질을 자랑한다. 드릴드라이버(DCD710S2), 임팩트드라이버(DCF815S2), 스크류드라이버(DCF610S2)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작업자의 손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인 핸들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스크류드라이버는 배터리 1회 충전에 63mm 길이의 드라이월스크류를 200개까지 고정작업이 가능하다.
임팩트드라이버와 스크류드라이버의 경우 비트를 장착 시 척을 당길 필요 없이 한손으로 밀어 넣기만 하면 쉽게 장착이 되도록 작업효율도 높였다.
여기에 LED조명을 3개 장착해 그림자 없는 밝은 시야를 제공, 어두운 작업환경에서도 더욱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다. 070-7782-8909 / www.dewalt.co.kr

 

 

 

 

URO
집진식 그라인더 RGP 130 15 E

 

 

URO의 RGP 130 15 E는 집진식 그라인더로 그라인딩 작업시 완벽한 집진 효과를 자랑한다. 코너 및 벽이 닿는 모서리 부분까지 작업이 가능하고 가볍고 파워풀하다. 최고의 발란스로 벽면은 물론 바닥, 천정 작업도 가능한 이제품은 디스크 교환으로 에폭시 제거 등의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 TS 75 EBQ는 특허 방식인 가이드레일을 이용한 초정밀 절단 작업이 가능한 인테리어 톱이다. 정확한 절단 깊이 조정으로 정밀 작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양방향 Burr(절단면이 튀는 현상)을 방지했고, 퀵브레이크 시스템 적용으로 작업안전도 향상시켰다. 또 0~47도까지 각도 작업이 가능하다.

 

직쏘 PSC400EB-Li는720와트의 Flat 모터를 지녔다. 이에 강력한 절단 효과를 자랑하며 톱날 교체가 간편하다. 각종 기능 부품을 특수재질로 제작해 장비 수명이 반영구적인 이 제품은 절단 재질의 종류에 관계없이 일정한 절단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 KS 88 E는 각도절단톱으로 깔끔하고 정확한 절단각도와 절단면을 자랑한다. 각도 복사기 및 레이저를 이용해 간편한 작업이 가능하다. 120㎜ 높이까지 절단할 수 있고 완벽한 집진효과로 작업환경을 개선해준 제품이다.


집진기 CLEANTEX CTL 26E는 무단 흡입력 조절장치가 장착된 고성능 집진기다. 저소음 설계와 대형 휠이 장착되어 작업자의 편리를 도왔다. 02-403-8011 / www.uro.co.kr

 

 


한국로버트보쉬
소형 리튬이온 충전 직소 GST 14.4/18V-L

 

 

 

보쉬의 소형 리튬이온 충전 직소 GST 14.4/18V-L은 260mm의 짧은 몸체길이와 2.4Kg 무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조작 및 커브선 절단 작업이 가능하다. 또 빠른 톱날 교체 기능과 밝은 LED 조명을 갖추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절단을 돕는다.


이 제품은 전자셀보호장치(Electronic Cell Protection)를 장착해 배터리의 오랜 수명을 보장하고 배터리가 방치되어있었다 하더라도 메모리효과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 리튬이온 충전 드릴 GSR 14.4/18 VE-2-LI는 80Nm에 이르는 강력한 토르크와 1,600 rpm의 놀라운 회전속도 지녀 강력한 힘이 필요한 구조목 작업 및 철재 드릴링 작업의 속도를 높여줄 수 있다.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4.4/18 VE-2-LI는 25+1 단계로 사용자가 직접 작업 상황에 최적화된 토르크를 설정할 수 있다. 최대 27,000 bpm에 달하는 임팩트 드릴링 기능이 있어 목재, 철재 작업은 물론 석재 드릴링 작업까지 가능한 초강력 제품이다.


이 두 제품은 보쉬만의 독특한 ‘플렉서블 파워 시스템(Flexible Power System)’ 덕분에 보다 큰 힘을 발휘하는 3.0Ah 용량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로 교체 작동이 가능하다. 02-516-1622 / www.bosch.co.kr

 

 

 

 

계양전기
임팩트 드릴 DMV 시리즈

 

 

 

계양전기가 철재, 콘크리트, 홀쏘, 타일 작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임팩트 드릴 DMV 시리즈를 소개했다. 이번 시리즈는 콘크리트 작업 시 10mm와 13mm 작업이 가능한 DMV-10K, DMV-13K로 구성됐다.


금번 시리즈는 R&D 단계에서부터 작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디테일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DMV 시리즈는 야간작업 시 편의성을 높여줄 것을 원하는 실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LED 라이트를 손잡이 하단에 장착했다.
또 작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단한 레버 조작만으로 햄머 드릴 및 드릴 작업 변경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시리즈는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특허 출원 기술인 브러쉬 쉬프트 구조를 적용했다. 이 기술은 정류자와 카본의 접점 각도를 자동으로 최적화해 제품 내 불꽃이 튀는 현상을 현저히 줄여 불안정한 구조를 개선했다.


특히 이번 13mm 진동드릴 DMV-13K는 동급 제품에 비해 출력, 중량 등 우수한 스펙을 자랑한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13mm 진동드릴의 출력은 보통 550W 또는 600W 급이다.
반면 DMV-13K는 650W 급의 출력을 발휘, 동일한 작업 시 한층 더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다. 제품 중량도 1.6kg에 불과하다. 여기에 작업시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무게 중심을 손잡이(그립 부위) 방향으로 최대한 이동했다. 1588-0666 / www.keyang.co.kr

 

 

 

 

정산M.T
진동 공구 FMM MULTMASTER

 

 

 

 

 

정산 M.T는 독일 FEIN사 제품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한 제품은 FEIN MULTMASTER의 새로운 시리즈인 FMM MULTMASTER다. 인테리어 조립 및 수리 작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독일 FEIN사가 40년 동안 진동 공구의 경험을 구체화한 기술력이 담겨있다. 특히 추가 도구 없이 액세서리를 교체하는 Quick In 시스템은 특허를 받은 기술이다.
FEIN MULTMASTER는 독일에서 직접 생산되되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또 진동을 최소화해 스트레스 수준을 줄였고, 250w의 고출력 모터는 부화가 걸리지 않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광범위한 작업 인테리어 조립 및 수리, 톱, 샌딩, 절단, 광택, 손질 등이 가능하고 다양한 재료를 다룰 수 있는 보편적인 시스템을 갖췄다는 것이다. 한편 정산 M.T는 오는 제26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해 FEIN MULTMASTER를 특별 할인 가격에 한정판매할 계획이다. 또 박람회를 통해 FEIN 제품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마련할 방침이다. 052-287-8209 / www.fein.co.kr

 

 

 


아임삭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AI 618M

 

 

 

아임삭의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AI 618M은 전장 길이와 무게를 최소화해 휴대성을 높이는 한편 강력한 임팩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아임삭의 기술력을 담은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오랜 작업에도 최소의 피로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제품은 작업자의 편리를 위해 3단계 속도조절기능을 갖췄다.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연질의 나사부터 인테리어 마감재, 석고보드, 긴 나사 및 볼트까지 작업환경에 맞춰 최적의 작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기존 임팩트 드라이버에 비해 타격감은 높이고 소음은 줄였다. 아임삭은 18V에 3.0Ah를 AI 618M에 적용, 장시간 작동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리튬이온 충전기 또한 안전하고 빠르게 충전되도록 했다. 아임삭 리튬이온 배터리는 삼성SDI 제품을 체용해 안정적이고 메모리 현상이 없다. 또 특수보호 시스템으로 모터와 배터리의 과전류, 과전압, 과충전 등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080-707-7040 / www.aimsa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