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스토리보드 PET’ 무상 제공 이벤트 실시
한솔홈데코, ‘스토리보드 PET’ 무상 제공 이벤트 실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5.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업체·공장 대상, 630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

 

한솔홈데코가 인테리어 업체, 가구 공장을 대상으로 가구·도어 교체용 스토리보드 PET’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 업체나 가구 공장의 매장 내 전시되어 있는 부엌가구, 붙박이장을 스토리보드 PET’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행사로, 교체를 원하는 제품을 찍은 사진, 상호명, 거래하고 있는 한솔 스토리보드 PET 대리점명을 문자(1666-7263)로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해, 스토리보드 PET로 교체된 제품의 사진을 한솔홈데코 대리점으로 보내면 한솔홈데코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등록된다. 이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는 가구 공장 및 일반 인테리어 업체 입장에서는 최종 소비자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한솔홈데코 홈페이지(www.hansolhomedeco.com)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02-3284-3856)도 가능하다.

한편, 한솔 스토리보드 PET는 가구의 주요 원자재인 E0 등급의 MDF(중밀도 섬유판) 위에 인체에 무해한 표면재 PET 재질의 시트를 부착해 만들어진다. 이 제품은 주로 고급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도어로 사용된다. PET는 유아용 젖병이나 생수병에 사용될 만큼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광택이 우수하고 이물질에 대한 오염성이 적어 유럽 및 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서는 PET 보드에 대한 선호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아직 국내 시장의 경우에는 PET 보드 제품의 보급률이 낮은 만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 이와 관련, 한솔홈데코는 지난 2015년부터 유럽 등 선진 시장에 대한 분석 및 국내 시장 변화 예측 등을 통해 PET 보드 제품의 전망을 높게 평가하고 해당 분야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지속해왔다.

그 결과, 한솔홈데코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PET 전용 보드 생산부터 가공, 접착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거칠 수 있는 원스톱 생산체제를 구축했으며, 이 같은 원스톱 생산체제는 품질관리와 납기 단축 측면에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한솔홈데코가 국산 소나무 소재로 직접 생산한 E0 보드를 사용해 새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소재로 건강친환경 주택 건설 기준에 가장 적합하다. 아울러 표면재에 해당하는 PET는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일본 도레이의 제품을 사용해 색상편차 및 황변이 거의 없다. 이에 더해, 일반 PET 보드와 달리 한솔 스토리보드 PET는 내구성이 우수한 후면 LPM을 적용해 가구 제조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 불량을 최소화하고 가공의 효율성을 높였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유명 가구 메이커, 대형 건설사 등 다양한 고객들이 시공 시 한솔홈데코의 스토리보드를 채택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 스토리보드 제품에 적용되는 패턴과 표면 연출 방식을 더욱 다양화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보드 제조·가공 분야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