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EU대표부,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 개최
주한EU대표부,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 개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5.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산업서 두각 보이는 유럽 50여개 기업 참가

유럽의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동향을 한눈에 살펴보고 유럽과 비즈니스를 다각적으로 모색할 수 있는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서울에서 개최된다.

주한EU대표부는 디자인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유럽의 50여개 기업이 이달 29~30일 양일간 방한, 호텔신라 다이너스티 볼룸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국내기업들과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시 제품들은 소가구, 인테리어 조명, 홈 텍스타일, 벽지, 카펫, 커튼, 인테리어 소품, 욕실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거쳐 있으며, 대부분의 참가기업들은 유럽의 주요 전시회에서 참가해 그들의 독창적인 제품들을 출품해왔다.

이번 전시상담회는 서울에서 유럽의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한EU대표부 대사는 유럽연합의 가장 큰 힘은 다양성에 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타일, 전통 및 혁신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이를 보여주게 될 것이며, 또한 한국의 라이프스타일과 현대적인 트렌드를 표현할 EU의 창의력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각 기업들은 한국 시장에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우리는 한국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가정용품들도 기능적 측면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생활하기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시회 참관 또는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업체는 EU 게이트웨이 홈페이지(www.eu-gateway.kr)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업체에게는 전문 컨설턴트가 유럽 기업과의 미팅을 사전에 주선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