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4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4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4.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헤링본 패턴 SB마루, 엣지도어, 스토리월로 클래식 분위기 연출

 

인테리어 자재산업을 선도하는  한솔홈데코가 최신 인테리어를 반영한 트렌드 테마를 콘셉트별, 공간별로 제안했다. 러블리한 로맨틱부터 럭셔리한 클래식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쾌적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토록 했다.

 

공간에 무게감과 우아함을 부여하는 럭셔리 클래식 테마

진한 우드톤의 제품을 주로 적용해 공간에 무게감을 부여하며 화이트 컬러의 제품을 함께 매치해 우아하고 클래식한 공간을 완성한다.

화이트 마블 바닥재(SB마루 카라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나뭇결이 선명한 바닥재(SB엣지 다크오크)는 헤링본 타입으로 시공되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거실 및 주방 벽면에 적용된 진한 우드톤의 벽면재(스토리월 지방시월넛)도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스윙도어는 폴딩도어 방식으로 개폐되는 도어로 안팎 양방향에서 개폐 가능하다. 하부 레일이 없어 발 걸림이 없고 독특한 방식으로 작동되어 넓은 공간을 확보해 주어 개방감이 높다. 문이 반자동으로 닫히는 댐퍼 기능을 탑재할 수 있고, 공간의 90% 이상 사용가능하며 손 끼임 방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안전하다.

또한 한솔홈데코의 친환경 도어인 엣지도어는 우윳병이나 생수병에 사용되는 PP(Poly-prophylene)PET(Poly-ethylene-terephthalate)를 표면소재로 사용해 가소제나 열 안정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성형가능하다. 때문에 연소 시 유독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MDF 등 심재에서 방출되는 인체 유해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하다.

아울러 엠보와 무늬가 100% 동조되는 싱크로 기술(스트레오-프린팅)과 엠보 가공 후 엠보 Pore 부분만 별도 인쇄하는 특수기술(프리-엠보싱)로 무늬목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기존 PVC제품에 비해 자연스럽고 섬세한 질감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모양지 및 시트사의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ABS도어와 멤브레인도어에 모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할 수 있어 공간의 특성에 따라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

한편, SB마루는 강마루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습기에 강하면서도 열전도율이 우수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방출되지 않아 아토피 및 각종 알레르기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솔홈데코는 지난해 SB Core를 기반으로 표면소재, 디자인, 규격을 다양화한 신제품을 출시해 SB마루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SB마루는 SB Core를 기반으로 SB일반(우드, 대리석), SB엣지(헤링본), SB프리미엄(무늬목), SB(HPL), SB엠보(동조HPL) 등으로 다양하게 구분되며,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반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