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보, 각종 국내외 윈도우필름 인증획득
상보, 각종 국내외 윈도우필름 인증획득
  • 홍혜주 기자
  • 승인 2014.05.16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GF(EU)인증, ANSI(미국)인증 등으로 기술력 확보

윈도우필름 전문업체 상보가 자사 제품에 대해 각종 국내외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기술 경쟁력을 확보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상보의 주력제품군은 비반사 타입 적외선 95% 차단필름 ‘IBLDF & Air series’, 반사 타입 적외선 95% 차단필름 ‘Divine series’, 비반사 타입 적외선 99% 차단필름 ‘Trueblue series’ 등이다.

제2롯데월드 등에 해당 제품을 시공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은 상보는 안전필름 부분 GGF(EU)인증과 ANSI(미국)인증을 획득했고, JIS(일본)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미국 피부암재단 인증과, 더불어 고효율기자재 인증, 우수조달인증, 녹색기술인증 등 각종 국내 인증을 함께 획득하기도 했다.

상보의 윈도우필름은 태풍 지진 등 자연재해와 물리적 충격 시 유리파손·비산을 방지한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적외선의 효과적 차단으로 냉난방비를 최대 27%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유해 자외선 99% 차단, 방탄·방범기능, 사생활 보호기능 등도 상보 제품의 특징으로 꼽힌다.

상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투명하고, 객관적인 지표를 제시하고자,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선진 인증을 갖춰 국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윈도우필름의 품질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과 정부 국책과제를 수행하는 등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977년 창립한 상보는 36년간 오로지 필름만을 연구해 왔으며, 중견기업을 대표하는 월드클래스 300에 선정된 첨단소재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