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보행식 바닥청소장비 BD 50/50 CS 출시
카처, 보행식 바닥청소장비 BD 50/50 CS 출시
  • 홍혜주 기자
  • 승인 2015.12.18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은 면적을 손쉽게,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 자랑

카처가 효율성과 이동성을 향상시킨 보행식 바닥청소장비 ‘BD 50/50 CS’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처의 ‘BD 50/50 CS’는 산업용 보행식 바닥청소장비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카처 만의 청소 노하우와 우수한 성능이 집약된 것이 특징이다. 한 시간에 최대 2000㎡ 면적 청소가 가능해 대형마트, 병원 등의 넓은 공간을 비롯한 물류센터, 공장과 같은 각종 산업현장의 청소에 적합하다. 특히, 1m 가량의 높이와 0.5m 폭의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건물 모퉁이처럼 좁은 공간까지 깨끗한 청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시야확보에 용이하다. 50L의 물탱크 용량 덕분에 한 시간 동안 연속으로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아울러 손쉬운 작동법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다이얼로 청소기능을 모두 구현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그밖에 궤도에 따라 움직이는 오수 흡입판은 굴곡이나 모서리를 지나갈 때 물기를 남김없이 빨아들이는 기능을 가져 더욱 효율적이다. 또한 제품 하단에 위치한 배터리는 손쉽게 교환이 가능하며, 브러쉬, 스크래퍼, 대걸레와 같은 청소도구를 저장할 수 있는 홈베이스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