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GS홈쇼핑서 인테리어 패키지 선보여 호응
한화L&C, GS홈쇼핑서 인테리어 패키지 선보여 호응
  • 월간 THE LIVING
  • 승인 2018.04.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0만원 상당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가 지난 36일 밤 10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바닥재·벽지, 창호, 주방가구토털 패키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중소형 평형대 주택 거주자를 겨냥한 이번 방송에서 제안한 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의 창호 굿에어 패키지와 신개념 마루바닥재 마루&’ 신제품,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 ‘Q’pid(큐피트)’‘Q’ube(큐브)’ 및 주방가구 ‘Q’cine(큐치네)’ 4종이다.

한화L&C는 방송 중 예약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으며 집 단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바닥재·벽지부문에서 고급 벽마감재, 창호부문에서는 자연환기킷, 스마트 무빙 시스템을 적용한 아노다이징 핸들, 일반 유리대비 단열효과가 높은 22mm 로이(Low-e) 복층 유리, 망 사이에 수많은 나노화이버(Nano Fiber)를 부착해 미세먼지 포집율을 높인 유해먼지저감방진방충망, 주방가구부분에서 가로형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및 소형 가전 인출장 쿠킹 갤러리 등 다양한 옵션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화L&C 관계자는 봄맞이 집 단장을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