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정직함에 중점을 인테리어 디자인
기능과 정직함에 중점을 인테리어 디자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2.0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CE by Martha Franco Architecture & Design/Roker Construction

Commercial Interior Design, Commercial Architecture, Furniture, Lighting Design, Office

몬트리올에 설립된 미디어 창구 VICE의 퀘벡 본사는 이 회사의 근원으로의 복귀를 의미한다. 이 프로젝트는 전 산업 지구인 그리핀타운의 역사가 가득한 이전 인쇄 작업장에서 시작되었다.

이 상황에서 Roker 건설과 제휴한 Martha Franco Architecture & Design은 건물의 꾸밈없는 성격을 강조하고 정직한 기자 집단과 이와 비슷한 편집자를 기리고자 한다. 따라서 디자인은 기능과 정직함에 중점을 두고 구성되었다. 이러한 관점에서 금속, 참나무 및 대리석과 같은 원료는 회사와 건물의 비슷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사용되었다.

고객의 업무에 맞추기 위한 나무와 개방형 회의 공간의 긴 테이블을 포함하여 열린 공간이 사랑받게 되었다. 전용 바 및 연회장이 있는 비공식 라운지 공간은 표준 회의실로 전환되었다. 사용된 원료들을 통해 정직이라는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역사에 대한 존중을 강조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고객에게는 그들의 핵심 가치를 표현한다.

주거용 및 상업용 맞춤 디자인 환경을 계획하고 제공하는 전문가인 Martha Franco Architecture & Design (MFA&D)은 각 프로젝트의 목표를 적절히 수행하는, 시대를 뛰어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계획안 부터 맞춤형 가구 및 그래픽 디자인을 포함한 작업 도면, 조정 및 감독 단계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 MFA&D는 예산 우선 순위 및 일정을 준수하며 우수한 품질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